4점에 있어서 정확성이 없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77567

11~15, 20,21번대 문제들에 있어서
확실하고 적당한 속도의 실력을 갖추고 싶은데
10문제 가량 풀면 잘 쳐줘야 7~8문제 정도 밖에 못 맞추고
틀리는거 보면 풀이의 절반~75%밖에 못나가고 그 뒤에 막혀서 더이상 나가질 못하는 느낌?
해설 보면 벽 느끼고
내가 여기서 막히긴 했는데 여기서 여기로 가는걸 어떻게 현장에서 해내....라는 생각밖에 안들음요.
근년도 기출. 특히 수열 부분에서 이런 문제들이 많은데
뭔가 큰 벽을 마주한 느낌이네요
솔직히 좀 조급한것도 사실이에요...
공부할수록 모르는거 같고 불안하고...
쌓이는건 있는데 제가 저에 대한 기준이 높아요
대표적으로 2406 12번.... 12번도 못푼다고 생각하니
숨이 턱턱 막히는거 같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경 재학중이신 분 계신가요? 0 0
쪽지나 댓글 부탁드립니다.
-
고대 경영/ 고경/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19학번 새내기 공식 카페 개설 안내 0 0
안녕하세요 여러분!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제 52대 학생회 WAVE 입니다. 먼저...
-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19학번 새내기 공식 카페 및 단톡방 개설 알림 0 0
안녕하세요 여러분!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제 52대 학생회 WAVE 입니다. 먼저...





전 머리 터질때까지 고민하면서 늘었던 것 같아요막히면 악으로 깡으로 몇 시간이라도 고민해보고
정 모르면 해설지 보는데 그러면 절대 안 잊히드라구여
진짜 한단원에 그런 문제 10~15문제씩은 되는데
그런거를 발상을 거의 다 외워버려야겠어요...
그리고 일반 4점에 있어서 정확성과 속도를 모두 잡고 싶은데 어떤식으로 해야할지.,,,,,
속도는 걱정마세용 너무 속도속도하다가 큰일나요 ㅠㅠ
빨리풀거야!!! 해서 빨라지는게 아니라
실력이 늘어서 조금 더 수월하게 접근하고 서서히 빨라지는 거에용
넵!
수열은 현우진쌤 뉴런 수1 정방향/역추적 듣고 복습 열심히 하니까 어떤 문제를 풀어도 계산실수 제외하곤 틀린적이 없습니다. 진짜 명강이니까 함 들어보시는거도 추천드려여
감사합니다!
너무 자신감 잃지 마세요
말씀하신 240612는 요새 나왔으면 최소 14번이었을 거에요
넵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