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반 또 핵빵 ㅈㅉㅇㅇ?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74231
썰 들어보니까 점공대로 다 빠지면 650대까지 내려간다는데 이거 진짜에요? 고반은 올해도 고대 내부 계약학과 입결 꼴등인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74231
썰 들어보니까 점공대로 다 빠지면 650대까지 내려간다는데 이거 진짜에요? 고반은 올해도 고대 내부 계약학과 입결 꼴등인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썼을걸
아닐껄요~~
펑크 맞는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