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성대야조발좀해줘 [1437249]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71148
그럼이건?
최대 1개 선택 / ~2026-01-30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한번더해서설의확정이면
성의가 뭐에요 재수 제주대 의대라도 춤추면서 달려갈 자신 있습니다
허수인 저를 어떻게 보시는거죠 ㅠㅠ
삼수해서 설의간다면 당근
고작 1년투자로 우리나라 최고대학의 최고의학과를 갈수있는데 얼마나 어마어마한 가성비인가
5수 설의 vs 현역 성의 쯤은해야 밸런스 맞을듯 근데 이래도 설의가 이길거같은데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8
한번더해서설의확정이면
성의가 뭐에요 재수 제주대 의대라도 춤추면서 달려갈 자신 있습니다

님은 현역설의가세요허수인 저를 어떻게 보시는거죠 ㅠㅠ
삼수해서 설의간다면 당근
고작 1년투자로 우리나라 최고대학의 최고의학과를 갈수있는데 얼마나 어마어마한 가성비인가
5수 설의 vs 현역 성의 쯤은해야 밸런스 맞을듯
근데 이래도 설의가 이길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