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노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61698
말씀드린것처럼
이적 노래중에서 조금 실험적인 곡을 들고왔어요..
평상시 제 노추를 듣고 와 괜찮다 하시던 분들은 오히려 잘 안맞을수도 있을거같아요.. 대중적이진 않은 노래기도 해서요.
이 노래를 듣고 뭔가 나쁘지않다싶으신 분들은 패닉 2집을 돌려보시는걸 추천해요. 저는 굉장히 좋아하는 앨범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오....이게 이적이라니 ㄷㄷㄷ 느낌 좋은데 앨범 돌려봐야겟슨..!!
이적이란 이름에 천재가 붙은 이유를 알게 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