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법 봐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45918
목표 1입니다
딱히 영어공부는 해본적 없어요
가끔 풀실모 볼때 푼게 전부입니다
현역부터 재수까지 69수능 다 3떴습니다
하루에 단어는 몇개정도 외워야하나요?
문제집은 뭐가 좋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45918
목표 1입니다
딱히 영어공부는 해본적 없어요
가끔 풀실모 볼때 푼게 전부입니다
현역부터 재수까지 69수능 다 3떴습니다
하루에 단어는 몇개정도 외워야하나요?
문제집은 뭐가 좋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단어 하루에 50개씩 외우면서 기출 풀어욥..!!
단어는 그냥 워드마스터 보면 될까요?
네넹 머든 수능 수준의 영단어면 대욥
매일 외우면서 누적시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