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Saint. [617758] · MS 201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37920
제가 미안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우우
ㅠㅠ
아직모르는게 작년엔 금요일이긴 했지만 저녁 6시나 되어서 올려가지고..
5시 좀 전이었음 근데 그 시간대는 제가 예상한 시간이 아니긴 함
근데 진짜 윗댓글처럼 6시에 발표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약간 전화는 내일 주세요~ 느낌으로요
글킨하죠 ㅎ
근데 제가 그 시간대는 얘길 안하긴 했어서
에이 그래도 날짜가 맞으면 고것이 ㄹㅇ신내림이라고 생각합니당,,, 부디 발표나서 서강대 뱃지 붙이길ㅜㅜ
굳이...? 미안해 하실 필요가...후
미안하다뇨~~ 도움주시는 게 얼마나 많고 큰데요.. saint님은 그냥 goat이심요
미안하긴 뭐가 미안해!!
고마워요
누구든지 죄 없는 사람만 돌을 던져라.. saint센세 감삼다
우우~ 치킨뿌려라~
계란을 던져 드리겠습니다
선생님은 잘못이 없습니다. 서강대 잘못이죠
목욜은 할 가능성 없나요
개인적으론 그 날은 기대 안 합니다
✍🏻 1등급 독해력 잡는 수능전문영어 [언수외 99 99 99]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우우

아쉽네요 ㅜㅜㅠㅠ
아직모르는게 작년엔 금요일이긴 했지만 저녁 6시나 되어서 올려가지고..
5시 좀 전이었음
근데 그 시간대는 제가 예상한 시간이 아니긴 함

귀여워요근데 진짜 윗댓글처럼 6시에 발표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약간 전화는 내일 주세요~ 느낌으로요
글킨하죠 ㅎ
근데 제가 그 시간대는 얘길 안하긴 했어서
에이 그래도 날짜가 맞으면 고것이 ㄹㅇ신내림이라고 생각합니당,,, 부디 발표나서 서강대 뱃지 붙이길ㅜㅜ

6시 제발...굳이...? 미안해 하실 필요가...후

괜찮습니다 허허미안하다뇨~~ 도움주시는 게 얼마나 많고 큰데요.. saint님은 그냥 goat이심요
미안하긴 뭐가 미안해!!
고마워요
누구든지 죄 없는 사람만 돌을 던져라.. saint센세 감삼다

별말씀을요우우~ 치킨뿌려라~
계란을 던져 드리겠습니다
선생님은 잘못이 없습니다. 서강대 잘못이죠
목욜은 할 가능성 없나요
개인적으론 그 날은 기대 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