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vs 이화 (과 다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35884
중앙 융합공학 vs 이대 반도체공학이면 어디가 좋을까요..?
얼마나 차이가 날까요
예상컷합격고려성균지역의사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35884
중앙 융합공학 vs 이대 반도체공학이면 어디가 좋을까요..?
얼마나 차이가 날까요
예상컷합격고려성균지역의사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중앙 반드시 가야지
이화는 중앙에 못비벼요...
후자가 ai반도체라 더 매력적으로 보여요 입결은 중대 ICT가 높겠지만
중대 ict는 전기전자공학도 갈 수 있음 이대가라는 사람 이대 4칸임
아닌데요
아니 진짜 이대 4칸이라는 말이 아니라 비유법이잖음
문과 기준으로 중대보다 이대가 조금 높던데요 전 탐잘이라 중대식으로 유리한데도 칸수 차가 있더라고요 문과와 달리 이과는 입결 차이가 많이 나나 보네요 저는 다군에 중경영 썼기 때문에 이화여대로 빠지는 사람 많으면 좋긴 해요 ㅎㅎ
입결이라면 누적백분위를 말하시는건가요?
아뇨 어디가에 공개된 성적이요 중대 ICT가 이대 반도체보다 더 높지 않나요 중대 ICT는 서성한에도 비비는 걸로 알고 있어서
사실 문과는 취향차이라 생각하고 이과는 소폭 우위라.. 뭐 가고싶은 곳 가는거죠
닥 중
융공 나노소재가서 반도체 하셔요
비계약 반도체는 죽음일텐데
중앙
중앙대안갈이유가 전혀없음
이대는 문이과 모두 라인이 아래인데 비교가 되나요?
저 남잔데 오르비에 이상하게 여대내려치는 풍조가 만연해있는거같음; 이과는 모르겠고 문과는 동일과기준 이대 중대붙으면 엥간해서 이대가지 누가 중대를 가나싶네요. 오르비의견은 적당히 걸러들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