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셀 기숙 성적 보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32168
자퇴생이라 성적이 없는데 러셀 들어갈 수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다지 쌤이 책값이 비싸도 좋은 점이 18 2
타 강사들과는 달리 오개념 그냥 안넘어감 ㄹㅇ 오개념 있으면 다음강에서 수정해주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32168
자퇴생이라 성적이 없는데 러셀 들어갈 수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이다지 쌤이 책값이 비싸도 좋은 점이 18 2
타 강사들과는 달리 오개념 그냥 안넘어감 ㄹㅇ 오개념 있으면 다음강에서 수정해주심
유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