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고대 갈바엔 경찰대 갈 듯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31567
학비지원해주고 용돈도 챙겨주고 졸업하면 6급보장인데
생각바뀌면 로스쿨로 갈수도있고 (지원받은거 토해내긴 해야하지만)
개꿀아닌가
왜 현역때 경찰대 시험 볼 생각을 안했을까
경찰대 갔으면 솔직히 입시판 떴을 것 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31567
학비지원해주고 용돈도 챙겨주고 졸업하면 6급보장인데
생각바뀌면 로스쿨로 갈수도있고 (지원받은거 토해내긴 해야하지만)
개꿀아닌가
왜 현역때 경찰대 시험 볼 생각을 안했을까
경찰대 갔으면 솔직히 입시판 떴을 것 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경찰대가는건 그냥 그런데 로스쿨가서 빅펌가는게 좋은거지
경찰대 저의 로망
연고대가는거보다 빡쎄지않나?
요즘 서성한급이다 그러던데
아님 요새 취업때문에 오히려 연고대 낮과보다 빡셀듯
물론문과임
대기업 갈수만있으면 경찰대보다 연고대가 나은데,
물론 경찰대 나와서 로스쿨 생각하면 연고대보다 나을지도
대기업도 대기업 나름이지 웬만한 대기업은 경찰대 출신 경위가 때려잡지
1차가 있어서 시험결과에 따라 고연~서성한 왔다갔다 할걸요
아직 저평가라 생각합니다
1차, 체력, 면접 생각하면 고연 이상인듯
경간부시험보면 됨
보통 6급시작 5급은퇴인데 경찰대 갈바에 육사감
미필이신가 닥 경찰대인데
솔직히 비교도안될정도로 경대인데
경찰간부는 계급 정년제도 떄문에 퇴직당하면 연금 받기전까지 할일이 없음. 연고대가 어떻게 보면 나을수 있음. 괜히 서성한 라인까지 경찰대가 떨어진게 아님.
계급정년 걸리는 일도 거의 없지만 계급정년은 수십년전부터 있었는데 그거랑 상관 없음
그야 ㅋㅋㅋㅋ 계급정년 걸릴거 같으면 자발적으로 진급을 안하려 하니까 걸리는 일이 없지. 현직에 없어뵜으면 말을 마셈.
상방은 생각 안하나 ㅋㅋ 같은 4급이라도 총경이면 느낌이 다른데. 글고 승진 조절해도 총경, 경무관 승진하는데는 문제 없음 ㅋ
니가 요즘 총경 승진하는게 얼마나 빡센지 모르는구나…
경찰대 가고싶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