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명마 [385043] · MS 201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19543
일정비율로 대통령령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일정비율을 70퍼로 잡아버리기!!
그 일정비율을 시행령에서 장관 고시로 던졌고, 시행령 써놓은 걸 보면 지역인재 100%일 가능성이 높아요
만약 100%이면 기존 지역인재전형의 비율이 전부 옮겨지는건가요?
법적으로 의대는 지역인재로 40% 이상 뽑아야 하는데요, 그 40% 안에 지역의사전형도 들어간다는 뜻입니다.
지역의사제가 지역인재 흡수하고 그 만큼 정시일반 늘어나면 대 부남의 시대
그럴리가없다고봄ㅋㅋ
사실상 100프로라는데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일정비율을 70퍼로 잡아버리기!!
그 일정비율을 시행령에서 장관 고시로 던졌고, 시행령 써놓은 걸 보면 지역인재 100%일 가능성이 높아요
만약 100%이면 기존 지역인재전형의 비율이 전부 옮겨지는건가요?
법적으로 의대는 지역인재로 40% 이상 뽑아야 하는데요, 그 40% 안에 지역의사전형도 들어간다는 뜻입니다.
지역의사제가 지역인재 흡수하고 그 만큼 정시일반 늘어나면 대 부남의 시대
그럴리가없다고봄ㅋㅋ
사실상 100프로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