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영탐 공부법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12740
수학 버리고 국영탐만 할 생각인데
영어는 26수능 풀었을때 85점인가 나왔었고 찍은거고려하면 높3~2등급 턱걸이
국어는 수능 풀면 5~6등급
사문 생윤할건데 고2 모고는 의미 없지만 사문은 내신 때문에 한 바퀴 돌렸더니 1 나왔던 거 같아요 생윤은 열심히 찍어서 4등급 근데 사문 개념 어차피 다 까먹어서 사문 생윤 강의는 봐야 할 거 같고요
우선 문제라고 생각되는 점은
국어는 정말 공부해 본 적이 없어서 글 읽는 법 기출분석 법 등등 모르겠어요(올오카와 국정원 중 고민)
영어는 해석이 불안정한 거 같아 이명학 신택스 10강 정도 듣다가 체화할 생각에 열불 나서 킵해뒀습니다 그게 벌써 몇 달 전이라 볼 거면 1강부터 다시 볼 생각입니다
탐은 개념 까먹었고 사문 같은 건 도표가 걱정이네요 생윤은 찍먹해봤는데 개념을 어떤 식으로 정리해가야 할지 감이 안 잡히고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최저용인가요?
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