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이 안맞는 사람도 있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07888
사탐 중에서도 가장 1등급 수월하다고 정평이 나있는데
윤성훈 풀커리 2년 넘게 타고 평가원,사설 항상 1등급 나오는데
수능만 되면 4로 떨구는 사람도 있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에서 제일 어려운 4문제 제외하고 몇분컷해야한다고 봄뇨? 14 1
뭐 시험마다 천차만별이겠지만.... 26수능 미적 정도의 구성을 예시로 둡시다
-
잘생기면 쳐다보게되더라 2 1
거울계속보게되더라
-
재수생 정신병 걸릴 것 같다. 1 0
ㅋㅋ
-
운동 시작도힘듬 5 0
체력없음ㅡ운동함ㅡ조금만해도 빈맥 ;;;
-
난 왜 로리콘일까 4 1
150의 귀욤귀욤한 여자가 취향이면 개추 부탁드려요 :)) ) <- 주름 아님 :))
-
아 기억남 7 1
미적 풀어도 틀리는게 화남 자꾸 의문사함
-
이거 몇분컷하심? 중~ 고점 보셨을때 아니면 본인 풀이 기준이라던가 ex) 어디에...
-
좌표에 그래프가 겹쳐서 그려짐?
-
아 뭐라하지 6 1
까먹음 할말 뭐였지
-
연대 송도가는걸 최근에 아셨다네
-
마음을 비우자 0 0
걍 수능 조져도 되고 수학 계산실수만 4개 해도 되고 탐구 풀다가 말려도 되고 국어...
-
N>_M인 사람만 개추 눌러봐 3 3
N=수능본 횟수 M=색수해본 횟수 (단 N,M은 0 이상의 정수)
-
걍 삼수해서 계약 가는게 맞나
-
바보들아 2 1
잘자라 바보들아
-
필요하까 6 1
구거 독서 강의가
-
이론상 1~9 16~19 23~27번 20분 내에 제끼고 4 3
15 21 22 28 30 이 제일 어려운문제들이 란 가정하에 10~14 20 29...
-
어린나이에의대가고이런사람들도 7 1
코코이를칠까
-
읽고자게요 고전소설도 bb
-
수학 강사 질문 1 0
이미지 미친개념 요을까요 아니면 오르새 개념의 애센스 들을까요? 뭐가 더 낳은...
-
아무리 해도 0 1
실모 풀때 기복이 줄어들지가 않음 특히 계산량이 좀만 많은 실모에서는 내 점수가...
-
잠꾸러기인가 3 2
또 졸리네ㅋ
-
. 0 0
-
수시 연고대 = 정시 숭실대 1 1
내 오래된 생각이다
-
뻑!
-
이거 진짜에요...? 카톨릭대에서 전과목 A+ 의예과 전체수석하면서 수능준비해서...
-
멍청하면 13 0
인생이피곤함..지금너무피곦ㄹ해
-
나는중3때 4 1
디시랑 아카라이브 했는데
-
ㅇㅇ
-
수학 84뚫기 어케함? 7 0
아직 스블 절반밖에 안해서 그런건가더프 81점 나왔는데실모 볼때마다 느끼는게 15...
-
중3 설의는 뭐임 2 0
순수하게 궁금함
-
학교 이름 보고 설대를 가는 게 나음 아니면 취업까지 생각해서 연대를 가는 게...
-
15 21번급 문제 답내기 직전까진 갈 수 있는데 4 0
뭔가뭔가 2% 부족해서 틀림;;;
-
피부 망가짐 2 0
머지머지머지머지왜그런거지왜그런거지왜왜왜왜
-
yaho에중독됨 3 1
계속생각나
-
ㄷㅈㅌㄱㅊㅌㅈㅈㅌㅂㅈㅌ 5 0
ㅅㅇㅇㄴㅁㅅㅂㅁㅈㅁㄹㄱㄱㅁㅎ
-
3덮 국어랑 생윤 4 2
95, 50 칭찬해줘!!! 잘했다고 안아줘!!!! 근데 수학 영어 사문은 망했어요
-
형이상학 서설 관심 있는 사람 4 1
손
-
자기가 실모 400개씩 풀었고 수학 N제중 안푼게 없다고 자랑하더니 정작 실모...
-
우리나라에 얼빠가 많아서 3 1
키작은 사람이 많은거임
-
와 회계사 개 빡센가 보다 1 0
일하다가 죽네 ㄷㄷ
-
무료배포모에 기하가 있어??? 4 2
이거 못참거덩여
-
ㅇㅇ
-
나 복학하면 친구 어케사귐 36 7
1. 찐따에 2. 나이 개 많고(진짜많음) 3. 못생겼고(진짜 못생김) 4....
-
3덮 수학 0 0
14 22 28 29 틀…수열 오랫동안 안해서 안풀리네요,,나머지는 시간땜시 못풀었어요
-
아무리봐도 국힘 1 1
부산 대구 둘중 하나 이상은 날아갈듯
-
알람 1 뜨는거 못참음 0 0
-
재수 72일차! 2 0
오늘 처음으로 브레인 포그 증상 떳음 조금이라도 정신 놓치면 기절하듯이 졸고...
-
나도 늙었구나 1 0
귀칼 1기 오프닝 들으니까 추억이 새록새록
-
스포주의! 일단 저는 이 모고를 84분동안 풀어서 79점을 받았습니다 ㅋㅋㅋㅋㅋ...
-
속보) 라리자니 사망 0 0
이란 최고안보책임자인데 폭격에 죽은듯?
곱셈공식 100번 적어서 외우는 담요단이면 ㄱㄴ
100번은 대체 어케 적는거지ㄷㄷ
1시간짜리 인간 4시간동안 필기하고 씹색형광펜으로 알록달록 꾸미고 공스타 인증샷 523장 찍고 엽떡마라탕후루 허버허버 담요단에게 도표는 어려워요 ㅠㅠ
사실 사문 안 해서 모름 ㅋㅋ
ㅋㅋㅋㅋ
저도 사문은 암만 박아도 중간 2등급이긴 한데
생윤은 진짜 ㅈㄴ 안맞음
6,9모두 1인데 수능때 3컷 나와서..
남들은 쉬워도 자기는 안맞는 그런게 있나보네요
네네
진짜 사람마다 그런게 있더라구요..
이런건 진짜 탈출해야..
생윤은 불확실성이 강해 그렇게 느끼는 사람 많더라고요
그건 실전감각 문제라 멘탈쪽 약하면 충분히
그럼 그럴수 있겠네
그건 멘탈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케이스은 사문에서 다른 과목으로 바꿔도 비슷한 성적이 나올것 같아요
그럴거 같네요
백99 나왔지만 타임어택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1하려면 과감하게 갈아타려구요.. 과탐에 비하면 타임어택도 아니겠지만 제 머리가
아ㅠ 그정도로 수능때 안맞는 과목이면 바꿔야죠
6평 만점 9평 44점이고 나머지 학평은 거의 다 만점이었는데 수능때 3등급 뜸요ㅠㅠ
안타깝다..
그게저에요
구조적으로 타임어택이 안되는 뇌라서 못함뇨
ㄹㅇ수능만 되면 사문 귀신같이 망함
슬프네여ㅠㅠㅠ
생윤 -> 사문보다 더꿀통
그럴지도
6모 50 / 9모 47 / 수능 38
실모 120개가량 풀고 2년연속 3인데 멘탈이슌지 안맞는건지 잘 모르겠음..
헉
생각보다 많음 이게 평소엔 잘나오더라도 수능가면 또 모르는 과목이라
그러네
타임어택 과목이라 저는 순간 바로 나락임
사문이 타임어택이라고 생각되면 실력이 부족한것.
생윤, 경제빼고 나머지 사탐 고정1 재능이라는건 진짜 헛소리
사문이 타임어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