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whjwheheh [1366131] · MS 202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02923
동기들이 많이 어려워할까요? 일반과 기준으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저도 이게 고민
성격만 활발하면 ㄱㅊ 오히려 우리 과도 4 5수 형님들이 제일 활발하심
헐 진짜요? 혹시 메디컬이신가요?
성격 좋으신가보네요 ㅜㅜ 혹시 처음에 동기들이 어려워하거나 그러진 않으셨나요?
성격만 좋고 이상한 짓만 안하면 나이는 크게 상관 안한다 봄..!
잘만 다님. 학점도 폭망인데 놀러는 굉장히 잘 다님요.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저도 이게 고민
성격만 활발하면 ㄱㅊ 오히려 우리 과도 4 5수 형님들이 제일 활발하심
헐 진짜요? 혹시 메디컬이신가요?

일반과임여
제가 잘만 지내요성격 좋으신가보네요 ㅜㅜ 혹시 처음에 동기들이 어려워하거나 그러진 않으셨나요?

오티 새터 둘다 안 갔지만 입학식에서 친해졌고 그런 거 전혀 못 느꼈어요! 다만 첨에 소개할 때 나이 듣고 살짝 놀라는 건 있긴 해요...성격만 좋고 이상한 짓만 안하면 나이는 크게 상관 안한다 봄..!
잘만 다님. 학점도 폭망인데 놀러는 굉장히 잘 다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