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해서 12등급 올리기 + 삼반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00890
ㅋ 처참한 25수능

26수능
나름대로 잘 쳤다고 생각하는데 국어 독서론 실수랑 수학 3점 실수때문에 아쉬움이 남네요 둘 다 등급이 바뀌는 건데 그래도 중앙대 최초합 해서 한 학기는 다닐 거 같습니다! 로스쿨 목표인데 삼반수 하면 더 높이 갈 수 있을지 고민되네요. 재수 그리고 N수를 결정하신 분들 다들 화이팅입니다. 질문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중앙대 경영인가요? 서성한은 가실거같은데
아니요 중대 사과대입니다 진학사에서 서성한은 다 4칸이하가 나오더라구요
그렇군요.. 엄청올리셨네요 대단합니다
대박이다...
재수 어디서 언제부터 하셨나요?
관리형 독서실에서 2월쯤부터 시작했습니다
국어랑 수학 공부법 궁금해요!!
우선 국어는 김승리쌤 풀커리 탔습니다 커리를 타다보니 어느 순간 6모에서 1등급이 나와서 그 뒤로도 딱히 이렇다 할 공부법 없이 계속 커리 따라가줬던 거 같습니다 그래도 매일 독서 문학 최소 두세지문은 풀어주고 10월쯤부터 일주일에 두세개씩 실모 풀어주며 시간 관리 연습했습니다
수학도 저는 인강만 봤는데 정병호쌤 커리 탔고 수학은 기출 한바퀴 돌리고 엔제 푼 다음 다시 기출로 돌아왔습니다 6모 9모 둘 다 시간 관리를 못해서 등급대가 낮아도 일주일에 한두번은 예전 평가원 모의고사 통으로 풀거나 하는 방식으로 연습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저는 그렇게 기출이랑 엔제병행하면서 9모 이후로 일주일에 실모 4개정도 풀어줬던 거 같아요
와 일주일에 실모 4개라니 엄청 열심히 하셨네요...답글 감사합니다!!!

와 근데 이건 너무 포텐셜있어서... 한번 더 안하긴 좀 아까워보여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