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 거르지마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097299
물론 무등비 삼도극 빈칸 격자점(?) 극킬러
안나오지 안나오는데
어차피 지금 안풀면 영원히 안풀자나
근데 얘네 푸는데 얼마나 걸린다고
300일도 넘게 남았는데 벌써 선별은 좀 아니지 않나
어차피 한번풀고 버리면됨
교육과정 마지막인데 좀 풀고가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 보이면 옆에서 개때리세요 9평 점수보고 연대 수시를 준비하고 한대를 안쓰느냐...
격자점이 대비한다고 되는문제노...
솔직히 뒤졌다 깨어나도 안나오긴함
솔직히 안풀어도 문제 ㄴㄴ 틀딱기출 예토전생메타도 아니고...
삼도랑 빈칸은 풀어야됨
격자점 푸는법을 누가 모름 걍 시간 갈아서 하나하나 세면서 노가다 하는거잖아
틀딱 옹호론자인 나도
솔찌 템포 ㅈ같은문제
꾸역꾸역 연산해보기 이상의 의미가 있진 않다봄
6,9평때까지 딴거하고 둘중에 한번이라도 나오면 ㄱ
아 물론 저도
22번 기습 삼각함수 대비가 최우선이라 생각합니다
전문가인 강사가 선별해놓은거 풀면 되는 거 아닌감..최적화 풀이도 없는 마xx 자xxxx 같은 걸 굳이...?
틀딱 교육청 풀 때 n제 푸는게 훨 효율 좋을 듯
격자점 케이스 분류 연습에 도움되어서 한번씩은 풀어봐야된다고 생각함. 수학 원래 잘하는 사람은 모르겠지만 수학 못하는 사람들은 처음에 수학공부할 때 어떤 문제든지 조금이라도 케이스 분류를 해서 따져봐야되는 문제가 나오면 약간 ADHD온것처럼 중구난방으로 생각하게 되어서 이런거 연습하는데 좋음. 내가 그랬음.
솔직히 격자점은 걸러도 된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