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오이오이잉 [1257882] · MS 202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096298
고대 좋은데 과가 개에바인가 해서...
최대 1개 선택 / ~2026-01-25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현역이면 고대 갈듯
습 현역은 아닙니다... 솔직히 고뽕 1학년 하면 없어질거 같기도 해서 지금 좀 심각하게 고민중인데... 어떠심여
나는 서성한 전자 기계 아니면 고대 감
서성한정도면 학벌로 손해볼일은 전혀 없을텐데 학과를 보는게 나을것같음
저랑 비슷한 고민이시네여….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현역이면 고대 갈듯
습 현역은 아닙니다... 솔직히 고뽕 1학년 하면 없어질거 같기도 해서 지금 좀 심각하게 고민중인데... 어떠심여
나는 서성한 전자 기계 아니면 고대 감
서성한정도면 학벌로 손해볼일은 전혀 없을텐데 학과를 보는게 나을것같음
저랑 비슷한 고민이시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