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락발언 해봐야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093107
내가 명치 아래부터는 카리나보다 나은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찐따특) 4 1
문명에서는 외교 잘하는데 현실 외교는 좆도 못해서 맨날 비난듣고 아무도 동맹이나 교역 안해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093107
내가 명치 아래부터는 카리나보다 나은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찐따특) 4 1
문명에서는 외교 잘하는데 현실 외교는 좆도 못해서 맨날 비난듣고 아무도 동맹이나 교역 안해줌
2027 수능
D - 146
카리나 명치 아래를 남궁형이 어찌 아시오
걍 허리부터 하체를 말하려고 한 것뿐이다
카리나보다 소화기관이 튼튼하시군요
ㅋㅋㅋㅌㅌㅋㅋㅋㅋ
헬스몇년차이신지
= 카리나보다 헬창이다
와 통했다
오
이 분 돌아오셨넹
안녕하세요
누구신가요
옹시미
환생이신가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