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 국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091050
기숙사 어떤가요.. 편도 한시간 3,40분 인거같은데 붙을만한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른쪽 어깨에 무게가 실리더라구요 그래서....힘들지? 토닥토닥이런건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091050
기숙사 어떤가요.. 편도 한시간 3,40분 인거같은데 붙을만한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오른쪽 어깨에 무게가 실리더라구요 그래서....힘들지? 토닥토닥이런건줄...
남자는 거의 무조건 붙는다던데
님도 기숙사 가실거임?
넵
오... 같은방 ㄱㄱ? ㅋㅋㅋㅋ
룸메 ㄱ? 전 좋음
님 담배 피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