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과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080045
제가 26수능 미적 13 21 22 30 틀에 2등급이라 과외가 구해질지 모르겠어요 5등급에서 성적상승한 걸로 상위권 말고 노베 위주로 수업같은 거 하고 싶은데… 아무리 학교가 ㄱㅊ아도 2등급이면 좀 그러려나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솔직히 고대>설대 아닙니까 15 0
지거국보단 고대지 떨어질것같으니 자기합리화중
-
투징징들 그만좀 하시죠? 47 65
한국사도 1컷 50에 백분위 개박살났는데 한국사 선택자들은 너무 쉬웠다고 불만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