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의대 목표 커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079346

언미영생1지1 백분위 94 72 1(97) 83 81 입니다
제가 이때까지 수시만하다가 공부를 잠깐 놨어서 머리가 안좋은 편은 아닌데 모든 과목이 양이 절대적으로 부족했고 개념도 덜잡혀서 쉬운거 어려운거 골고루 틀렸던거 같습니다. 실력은 당연히 딸리구요 국어는 공통은 6,9 수능 합쳐서 5개정도 틀렸던거 같고 수학은 1후-> 3초 진동하다가 결국 수능때 뽀록났습니다.. 영어는 2도 가끔 떴지만 9모 이후에 열심히해서 안정 1띄웠구요
국어: 독서1틀 문학 0틀 언어 지문형 3틀 , 매체3틀(또는 4틀)언매 잘하는 방법 부탁드립니다.. 국어 하루에 방학때 4~5시간정도로 확실하게 잡고싶은데 시간분배 괜찮을까요 기출 박치기 2시간에 문제풀이랑 인강 한두시간씩 하고싶습니다. 성적관계없이 인강이나 공부법 경험공유해주시면 매우 감사드립니다!!
미적 8 14 15 21 22 24 28 30틀
8 24를 실수라고 쳐도 심각한데 수시로 의대 쓸거긴 합니다만 정시도 92이상은 수학을 맞고싶습니다. 평가원 30번을 제외하면 어찌저찌 풀 수는 있습니다 다만 시험에서 시간관리랑 무지성 계산전개 논리적비약 주관 이상한 해석에 암산 더럽게 못하는데 암산하고
개념에서 아리송한 부분들이 나오면서 시간끌고 틀리고 불안해지는거 같습니다. 스블 듣고 있는데 어렵진 않지만 깨닫는게 많은거 같습니다. 하루에 1,2,미적 스블듣고 문제풀면 5시간정돈데 기출이나 문풀을 더 늘려야 할까요? 그렇다면 탐구는 어떻게..
영어: 24틀 1등급이지만 순간적인 초심자의 행운급 폼 상승과
사관학교 시험때 영어 84점을 맞았던 바 뭔가 영어가 실전에서 강하다는 자신감 덕에 잘 친거 같은데 아무래도 본실력은 2초~1후입니다 현역때는 9모치고 이명학 알고리즘에다가 2달 반정도 1일1실모 했었는데 올해는 지금부터 알고리즘 시작하려고합니다 그러다보니 1년 계획으로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단어도 평상시에는 모고에서 모르는거만 외웠는데 하루에 몇개 외워야할까요??
생1 가계도 돌연변이는 맞췄는데 6,9 막전위 근수축 등 2,3페이지에서 멘탈이 나갔고 손도못댈거같아서 4페이지 풀고 나머지 문제는 ㄱ또는 ㄱ,ㄴ 선지만 대충 판단 후 찍었습니다. 찍은건 괜찮게 맞았는데 푼것도 다틀리고 이것도 양부족과 기초 부족인거같은데 실력이 모든 난이도에서 40프로정도라 엄청 휘청댑니다.
지1 15 18 20 틀렸고 15분 남았는데 소위말하는 의문사를 당했습니다. 시간이 많이 남은이유가 실력이 좋아서가 아니고 놓치는게 많고 실력이 부족해서 보이는게 없었던거 같은데 개념은 다 되었고 문풀 기출이랑 모고만 죽어라 하면 될까요??
사진처럼 나와서 최저떨에 강제 재수인데 올1정도는 할수 있을까요? 죽어라 열심히 한다면요 객관적으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집갈래 6 0
아직도 수요일이네
-
연애하고싶다 5 0
대학가면 과팅이든뭐든 해서 연애부터 해야지 스벌,,
-
올리브영에서는 3만원대에 파네.. 심지어 그게 할인된 가격이래.. 전역하면 올영 못...
-
82점, 79점 ㅋㅋㅋㅋㅋㅋㅋ 호머 때라면 100점, 92점 ㅋㅋㅋㅋ...
-
공부 딱히 지장안받고 하시나여 소리에 크게 신경 안쓰시나요 다들??
-
서프가 뭐임.? 3 0
더프는 아는데,, 서프는 뭐에여?
-
만약 그냥 공통 수능에 미적확통기하가 다 들어간다면 6 1
어떨까
-
아까 밥 12시 반에 먹고 0 0
아직 저녁을 안먹긴햇는데 저혈당이면 어지러울수도 잇죠..?
-
오르비엔 원래 우울글 쓰러왓는데 10 0
이젠 못 쓰겟네..어떠케 풀어야대지그럼
-
비둘기관리자는 2 0
10년이 넘도록 같은 프사를 쓰네
-
왜 좀 어지럽지 2 0
핑 도는 느낌이 드네 왜그러죠??
-
히히 똥 히히 3 1
히히 뿌직 히히
-
ㅅㅂ 0 1
올해 수학 모고 커로 뜸 1번 틀 ㅋㅋㅋㅋㅋㅋ 그 외에도 ㅈㄴ 틀림
-
물리 싫어요.. 0 0
진짜 물리하려고 하면 잘 안되는데 그냥 하루에 두시간 정도 무조건 하자고 계획...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여름까지 EBS 국어 수특 연계 70지문 싹 다 자작할 예정 4 2
대충 보니 70개 정도던데, 그 중 5개는 이미 배포 완료. 연계 지문은 수출용이 아니라 뿌릴거임
-
고민이이씀 2 0
강민철 독서가 나한테 도움이 안댈거같다는거임
-
리트를 이미 다풀어서 4 0
정작 리트 준비할때는 집릿을 못보네ㅠㅠ
-
아직 제 정신연령은 성인이 아닌듯하네요
-
비독원 들봐야겠다 0 0
베이스만
-
그읽그풀 2등급 2 0
1등급으로 올리려면 똥그라미세모네모 이런거 해야됨? 인강이라도 듣고 따라해야되나
-
이번 3덮 국어가 말이야 1 0
작년3덮 국어보다 어렵지 않음?? 작년 3덮이 이것보다 쉬웠던걸로 아는데 아님??...
-
웰케 힘드냐...30분에 겨우 5 km 끊었네
-
아 님들아 23~09 리트 중에서 풀 거 제대로 추천받음 3 0
한번 풀로 시간 재고 풀건데 딱 한개 추천 ㄱㄱ
-
AI가 말아주는 2023 LEET가 어려웠던 이유 1 0
(참고. 아키텍쳐에서 개별 지문 최고 점수는 12점임) 2023년이...
-
3덮 언망수잘.. 2 0
미적은 84점 나왔는데 국어는 잘 못봤고 영어는.. 할말하않.. 현역 때 수학만...
-
ㅁㅁㅇ?
-
만점자가 나오긴 함? 나오는 게 거의 불가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
수특 보카 1800 어떤가요? 7 0
연계라서 뭔가 맘 놓이는 느낌 받긴 할거같은데
-
진지한 공부얘기해볼까 4 0
스블<<<이거 계속해도되는건지모르겠음 평가원 4~5나오는데 개념도 이해되고하는데...
-
8달만 제바루 ㅠㅠ 시간이 빨리갔으면 ..
-
예전에 실패가 무서워서 2 0
도전을 많이 안했는데 막상 해보면 벌거 없는게 많더라
-
수학 기출???? 2 0
수학 5등급 뜨는데 기출 검더텅 빨더텅 뭐 사서 푸는 게 좋을까요.. 국어영어는...
-
얘들아 큰일났어 빨리 들어와봐 16 0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끌었다 히나리제 듀엣 실화냐? 진짜 가슴이 웅장해지는...
-
사문런 3주차인데 0 0
3덮 42나왔으면 가망 있는거임? 15, 20이랑 개념 하나 틀림 10은 맞음
-
그냥 리트는 내가 얼마나 뼈도 못추리는지 시험만 6 3
궁금증 해소로 쓰고 나머지는 그냥 기출처럼 푸는게 맞겠넹.
-
아배불러 7 0
할일도 다했고 개쳐자고싶네
-
피램 생각의전개 워크북 0 0
생각의 전개 다 끝내고 풀어도 될까요?
-
커스텀된 아키텍쳐로 리트 5개년 난이도 비교해봤음 0 0
구성요소는 비밀이고 여론 상으로도 2023와 2024와 삐까뜨는데, 아키텍쳐...
-
그날 day-1 2 0
ㄷㄷ
-
더프수학vs 서프 수학 3 0
뭐가 더어려워ㅆ음?
-
무서워무서워 리트 무서워 11 1
ㅅㅂ 시간이 왜 70분인데 미친거 아니야?
-
수고했어 오늘도 9 1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
인스타펌
-
개못풀 것 같네..
-
사탐런할가요? 2 0
3덮은 국어 95 수학 96 영어 65 생1 34 물1 31 군수하려고합니다 거의...
-
하품하니까 입에서 껌이 떨어짐 1 1
그래서 입으로 다시 즈워먹음
-
설필 한국사 0 0
과목이 아니라고 생각함.
-
님들아 질문.. 6 2
이거 리트 70분동안 30문제 푼다는데 보통 몇점 나오심? 이거 처음 푸는 건데...
-
라면 먹을려 햇는데 먹지말래 1 2
넵..말 듣겟습니당
요즘 메타에서 올1이 의대를 담보하지는 못할거같아요
근저당인가보죠
근저당 고급용어라 검색해봤는데.. 근저당이라면 좋겠습니다..?
올1로도 의대는 택도 없다는걸 알지만 메디컬을 차치하고서라도 스카이라도 된다면 감사합니다이기에.. 제가 감히 의대성적을 넘볼순 없는거같아서 올1을 생각해봤습니다
올1이 조스로 보임?
장난이고 무조건 사탐런 ㄱㄱ
제 실력에 사탐런이 맞는거 같긴한데 사탐을하면 수시를 못낸다는게 좀 걸립니다
조언 감사드립니당 사실 수시가 그렇게 높진않지만 약대 써볼정도는 되는데 재수정시로 약대도 현실적으로 어려울거같은데 그래도 수시카드를 버리고 정시 목표로 사탐을 돌리는게 좋을까요? 사탐이면 한군데만 낼수 있습니다
엥 그정도 수시면 그냥 과탐하고 수학이랑 탐구만 파셈 최저맞추고 ㄱㄱ 작수 영어1이면 감유지만해도될듯
새겨듣겠습니다 꼭 원하는 꿈 이루시길 바라요
국어 언매를 많이 틀리시는거면 화작으로 트시고 수학에 시간 많이 쓰는것도 방법인거같아요..!!
3월까지 안잡히면 버리겟습니다.. 평소엔 잘 되는데 유독 모고만 치면 안되더라구요 공부량도 확실히 적었긴해서 양을 늘려보고 안되면 조엉ㄴ대로 바로 틀겠습니다!
생명 정석준ㄱㄱ
찾아보니깐 현강은 못듣는데 대성인라이브로 들을 수 있나요 지금 홍준용 듣고있는데 정석준이 더 좋을까요?
준용쌤은 풀커리 타본경험으로 핀셋 택앤스 파이널인 랜슬샵만해도 될거 같아요
나머지는 석준쌤듣는게 좋은거 같아요 카톡친추해서 물어보면 온라인수강할 수 있데요
고맙습니다!! 혹시 어떤부분이 괜찮은지 알 수 있을까요?
노찍맞 47점 친구가 저생명다시하라고 꼬실려고 한말을 인용해보면(저는 생명3등급 버러지라) 그친구 매이저의(?)가고 dcaf들어가고 아마도 믿을 만합니다
6모 전까지는 홍준용tacs(그친구왈 준용이가 논리 다가르쳐주지 않는다.), 석준수업, 기출,dcaf 교재 풀며 논리 정리하고 외웁니다.
그리고 6모후에는 여러실모를 매일꾸준히 운영하며 논리점검하고 최악의 상황에도 논리가 나올 수있게해 어느 시험지 만나도 풀수 있게 한다
파이널 기간에는 초반부에서 막히면 사고기에 비유전,근수축,여러가지 유전등 초반부에 풀거 같은 문제에 집중한다.(저는 파이널에 불안해서 가계도,비분리 위주로 하다 망했거 같네요ㅎㅎ)
아 그친구는 아이패드에다 논리,행동강령 따로정리했더라구요 (같은반이었는데 혼자만 알고있다 수능끝나고 애기해줬어요 나쁜ㅅㅋ)
정말 고맙습니다!! 저도 재수시작하면서 필요성을 느끼고 아이패드에다가 과목별로 그렇게 체계적으로 순간순간 일반화해서 정리해두는데 혼자만 알고있어요... 깨달은거면 좋겠네요 저도 가계도만 조지다가 수능때 가계도 하나풀고 나머지 다 틀렸거든요... 감사하게도 정성껏 적어주시니 도움이 정말 많이 됐어요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생명1뜨면 감사비를 꼭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