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072570
작년 6월입대조지고 공부해서 31422 박았는데
개인정비때 공부만 하다가 요새 할것도없고 미련도 남아서
한번더 라스트댄스 갈려는데, 12월전역이라 상관없고
수학 탐구공부만 하고싶어서 결론은
41311 백분위 70 96 100 100 (평백88) 박으면
대학 어디까지감? 과는 상관없음 중경외시 끝자락도 힘들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구역의 잡상인은 나다!!! 11 0
화장품 언니 와 스플래시 태그가 자꾸 크루비 태그로 와서내 광고글이 묻힐까봐 하나...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