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외과의사 [1344497] · MS 202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035288
보신분 잇을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저용
어디과 쓰셧어용
디자인 썼어요
저도용 어땟어용
주제 없어서 좀 당황탔는데 그림 걍 무난하게 그린 것 같네요...
문제2는 머그리셧어용
봉투1에서 봉투2 튀어나오는거 그렸어요... 어케 그리셨나요
첫번째건 평면 두번째건 조형물안그리고 따로따로그리되 좀 자르고 어쩌고해서 좀 변형시켯어용
그러셨군요....곧 면접인데 떨리네요 준비 잘 되어가시나요
그래도 평소작보다 그림 잘그리고 나와서 딱히 안떨리는거가태요.. 면접도 실기랑 같이가는 느낌이라 들어서
헉 잘그리셨다니 부럽네요... 맞아요 면접30 실기30이라고는 하지만 약간 면접15 실기45느낌..??
평소에 너무못그렷기때문에 허허.....문제가어려웟던거같애요 원래 조형물이 국룰이라배웟는데
평면은 어케 그리셨어여??
음 어케설명해야하지..... 학생다운주제잡고 조형원리맞춰서 그리려햇어요 주어진재료 많이그리면서
맞아요 평소에 준비한거랑 유형이 좀 달라서 약간 허무했네요ㅜ... 3월에 꼭 관악에서 만났음 좋겠어요!!
ㅠㅠ....화이팅하십다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8
저용
어디과 쓰셧어용
디자인 썼어요
저도용 어땟어용
주제 없어서 좀 당황탔는데 그림 걍 무난하게 그린 것 같네요...
문제2는 머그리셧어용
봉투1에서 봉투2 튀어나오는거 그렸어요... 어케 그리셨나요
첫번째건 평면 두번째건 조형물안그리고 따로따로그리되 좀 자르고 어쩌고해서 좀 변형시켯어용
그러셨군요....곧 면접인데 떨리네요 준비 잘 되어가시나요
그래도 평소작보다 그림 잘그리고 나와서 딱히 안떨리는거가태요.. 면접도 실기랑 같이가는 느낌이라 들어서
헉 잘그리셨다니 부럽네요... 맞아요 면접30 실기30이라고는 하지만 약간 면접15 실기45느낌..??
평소에 너무못그렷기때문에 허허.....문제가어려웟던거같애요 원래 조형물이 국룰이라배웟는데
평면은 어케 그리셨어여??
음 어케설명해야하지.....
학생다운주제잡고 조형원리맞춰서 그리려햇어요 주어진재료 많이그리면서
맞아요 평소에 준비한거랑 유형이 좀 달라서 약간 허무했네요ㅜ... 3월에 꼭 관악에서 만났음 좋겠어요!!
ㅠㅠ....화이팅하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