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모노모노 [1219960] · MS 202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032552
하 나 1살땐 뭐했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어린데 공부도 잘하네 하
마이너스 18수생 뭐냐...
진짜 대단하시다..와
지린다ㅋㅋ
저분 커리 궁금해지네요...ㅋㅋㅋ
2살에 라스트댄스 도랏네
진짜 27수능 다들 치는구나...
??: 우리 아가는 돌잔치 때 걸음마 말고 적백을 보여 드려요~
붱모 5회 잡았다네요~
10개월에 수능치고 충북의가셨다네요..
심지어 정시에요? 대단하네 ㅋㅋㅋ
전생엔 공대생이었던 나.환생하고 지상최강의 1살 의대생이 되었다?!
뭐야 그럼 수학 날먹이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8
어린데 공부도 잘하네 하
마이너스 18수생 뭐냐...
진짜 대단하시다..와

ㅋㅋㅋㅋㅋㅋㅋ말도안돼 난 저때 제대로 기지도 못했는데...지린다ㅋㅋ
저분 커리 궁금해지네요...ㅋㅋㅋ
2살에 라스트댄스 도랏네
진짜 27수능 다들 치는구나...
??: 우리 아가는 돌잔치 때 걸음마 말고 적백을 보여 드려요~

그니까 돌잡이때 실모를 집었다는거죠?붱모 5회 잡았다네요~

역시 정시 의대생은 보는눈이있어10개월에 수능치고 충북의가셨다네요..
심지어 정시에요? 대단하네 ㅋㅋㅋ
전생엔 공대생이었던 나.환생하고 지상최강의 1살 의대생이 되었다?!
뭐야 그럼 수학 날먹이자나.

환생의 특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