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도계부,경영 예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023553
중대 도계부는 예비 7번
경영은 601번
둘다 합격 가능할까요..? 경영 제발 됐으면 좋겠는데 600번대까지는 빠지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023553
중대 도계부는 예비 7번
경영은 601번
둘다 합격 가능할까요..? 경영 제발 됐으면 좋겠는데 600번대까지는 빠지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혹시 도계부 점공하실때 몇등이셨어요?
22등이었는데 지금또 23등이네여 도계부 쓰셨나요?
둘다 추합될 것 같은데요...그럼 어디 가실 예정?
변표덕에 경영이득 엄청 본거라..지금은 경영 갈생각이용
진학사 몇칸이셨나요
6,5염
도계부 쓴 사람이고 지금 증권사 pf부서 인턴하고 있는데 이쪽에 부모님이 네트워크가 많으시거나 한 거 아니면 학부졸업생은 채용 자체가 거의 안돼요..경영 가시는게..부동산학과 관련 궁금하신 거 있으시면 쪽지주시면 자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속ㅈㄴ보이누 내주변지인이 몇명인데 다 대겹다님 넌꼭 ㄸ어져라
다니시는 직장이랑 부서가 어디신데요?부동산쪽 제일 잘나가는 한투 키움 하나 이런 곳에서 공채 몇명뽑는지,거기 붙으신 분들 수준이 어느정도인지는 아심?본인 주변에 어떤분들이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부동산 금융구조쪽으로 자산운용사 증권사 리츠 2년 파견직 말고 공채로 학부졸업생이 쌩으로 취직하는 경우는 손에 꼽아요 ㅋㅋㅋ
그리고 진작에 문두에 부동산학과 쓴사람이라고 말했고 프로필만 눌러봐도 원서넣은 사람인걸 아는데 당연히 빠지길 바라고 정보를 주는거지 그냥 원서도 안넣었으면 어딜 가든 말든 댓글을 왜달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주변에 은행 증권이 한둘인줄 아나 나부터 하닉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