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10월 04일 [1425240]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002353
50을 노리면서 생2를 한거부터가 잘못이었구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만점이 47에 20%확률로 보너스점수를 주는 과목
전 제가 진짜 코돈을 풀 수 있을줄 알았단말이죠 9모 코돈이 쉬웠어서 그 생각이 더 커지기도했었고..
이거 깨달은 거부터 이미 똑똑이심
오랜만에 입시생각 하니깐 생각나는것들이 많네요 이땐 이러면 더 나았겠다 저땐 저랬어야 했겠다싶은 모먼트들이 참 많고 결과적으론 수능날에 건강관리를 못한 나 자신을 질책하게 되네요 저는 올해로 입시판을 뜨지만, 이 실패가 다음번 제 선택과 생활에 조금 더 나은 관점이나 태도 하나를 부여해주기를 바라봐요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6
만점이 47에 20%확률로 보너스점수를 주는 과목
전 제가 진짜 코돈을 풀 수 있을줄 알았단말이죠
9모 코돈이 쉬웠어서 그 생각이 더 커지기도했었고..
이거 깨달은 거부터 이미 똑똑이심
오랜만에 입시생각 하니깐 생각나는것들이 많네요
이땐 이러면 더 나았겠다 저땐 저랬어야 했겠다싶은 모먼트들이 참 많고
결과적으론 수능날에 건강관리를 못한 나 자신을 질책하게 되네요
저는 올해로 입시판을 뜨지만, 이 실패가 다음번 제 선택과 생활에 조금 더 나은 관점이나 태도 하나를 부여해주기를 바라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