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 물리런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998564
사1과1이 별로래서 물지하려는데 어때보이나여
작년에 공부 안하고도 2후-3초 뜨길래 공부 열심히 했더니 9모날 4컷떠서 바로버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노량진 대성학원-서울대학사 알아보시는 분 보세요. 0 0
수능끝나고올리려다가 혹시 학사에 가게될 불쌍한 반수생들을 위해 시간을 내어...
물리 4 받는 것보다 사탐 1이 낫지 않나요?
왜ㅋㅋ물리ㅋㅋ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