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커리 ㅊㅊ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986498
07 대학 걸어놓고 재종에서 재수할 예정입니다
국어 수학 생윤 인강커리 추천해주세요
우선 국어는 높4 문학은 감이 좋은 편인데 비문학이 약해요
비문학은 여러 강사보단 한 강사 풀커리 타면서 마닳 독학 병행하려고하는데 강사 누가 조을까요ㅜㅠ
수능수학은 낮3 떳어요 원래 실력은 4초중반임다
보통 공통 객관식 14 15서술형 20 21 22 확통 두개정도 .. 틀리는 편
노베는 아닌데 준킬러-킬러를 거의 못 건드려요
현역 때 현우진 시발점 사서 하다가 안 맞아서 드랍햇어요
현우진 말고 딴 강사 누구 들을까요
탐구는 현역 사문세지엿다가 재수 때는 생윤사문으로 바꿀건데
생윤은 제가 강사를 잘 몰라서 보통 누구껄 많이듣나요?
근데 생윤이 의문사도 많고 뒤통수 많이 맞는 과목이라 해서 좀
쫄리네요 ㅠㄱㅊ겟죵
설 조기발표 ai 정병호 스모빌 항공대 건국대 경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미국의 원자폭탄 투하를 중심으로 배경을 설명하는 전통 사관과 소비에트의...
-
오늘점심 7 1
내가만든쏘야
-
[지문]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형이상학적 인식은, 그 학문의 본질에 의해...
-
비 슬슬 그치니깐 나가야겠군 0 0
도서관으로
-
저거 태그를 1 0
학습자료로 해야 하나? 그 정도의 퀄은 아닌데… 괜찮나?
-
자 탈모진단받으러 가보자 1 0
ㅋㅋ
-
집에가거싶군 2 0
-
자기가 미친 레전드 국잘이면 0 0
초고난도 독서 풀어보고 후기좀
-
한 건없는데 배는고프고 0 0
현타벅벅
-
이틀 안씻었다고 머리 기름지네.. 10 0
에휴
-
이투스 초고난도 독서 4 0
풀어본 사람이 진짜 없나보네.. ㅋㅋㅋㅋㅋ 내가 이상한 거 사서 푼 건가?
-
연세대 중어중문학과 삼수생의 합격기 (난 8등급이였어) 4 6
고3 공부 첫 시작 했을 때 안녕하세요, 스터디크랙 문과 파트 담당자입니다. 현역...
-
일단나도찐따긴한데
-
수학자들 작명센스 ㄹㅈㄷ 7 1
바쁜 비버 함수 미친 개구리 함수 삑삑거리는 바쁜 비버 함수차분한 오리너구리 함수피곤한 웜뱃 함수
-
한 지문 당 1시간꼴이네 0 0
독서 쉽지않다 시벌 밥이나먹자;;
-
나만 풀어본거임?
-
미국은 연속준우승ㄷㄷ
-
입에서 망고똥내난다 5 0
ㅅㅂㅋㅋ
-
그거 한 지문 푸는데 26분 걸리던데 ㅋㅋㅋㅋㅋㅋ
-
수특 독서 최애 지문 14 0
아리스토텔레스 시학 지문
-
지듣노 0 1
-
나무위키 등급컷 피셜 5 0
2209 화작 80점 5등급
-
여자를 발로 찼더니 지금 감옥이네요
-
시즌2기준
-
특히 인문
-
서프 더프 후기 1 0
둘 다 볼 수 잇는 대치 큰 학원 있나요??
-
지역인재 갑자기 좆같네ㅋㅋ 7 1
대형학원 도움안받고 경기도 일반고 인강독학했는데 지둔 애들은 내신 1.4대에 최저...
-
안 좋은 습관이 안 고쳐지네 1 0
독서 읽을 때 마지막 문단을 너무 흘려읽음 다 읽은 줄 알고 신나가지고 그러다가...
-
수특 독서 맵다 7 0
ㄷㄷㄷㄷㄷ.........불속성효자(?)
-
국어 80점 5등급은 뭐임 20 0
-
이지문 되게 마음에 듦 10 1
-
오늘 덮 칠거임 2 1
국어는 연계도 아니라고 하고 귀찮아서 유기하고 수탐만 해야지
-
수시러 영어공부 4 0
신택스->이기분 1회독->알고리즘->이기분 2회독->여름방학때 리앤로,수특...
-
자살 6 0
건조기에 옷 넣어놓기만 하고 작동을 안 시켜놨음
-
김승리 교재패스 사신분 1 0
이거 추가결제하라고 뜨는데 맞는거임?
-
전체과목 내신 낮더라도 1 0
A가 b보다 전체 내신 낮아도 영어나 수학 높으면 공부머리 더 좋은거같아?
-
돈 많이 벌었으면 입결 너무 높아서 내 실력으로 못 들어감 럭키비키잖아?
-
2023년도부터 경찰대학교에서 '편입시험'이라는 제도를 운영하는데 해당 과목이...
-
화작런 해야하나요?? 5 0
재수생인데 구4어 높1 받고 싶습니다.. 현역 수능때도 국어(언매) 백분위 96으로...
-
엄마 판다는 새끼가 있네;; 3 1
-
고사국은 1 0
내 머리로는 입결이 높았던게 이해가 잘 안가는데 군대 7년복무 조항을 듣고도 그...
-
짱르비누나한테 댓글받기 6일차 5 0
ㅎㅎ
-
나 빨리 덮치고 싶은데 5 0
덮 언제 옮?
-
근데 참 학교라는게 대단해 1 0
수시 합격 이후 거의 3시~5시에 일어나던 내가 지금 지각 1번도 없이 생활패턴이 정상화되었어
-
항상 나라잃은 표정을해 2 0
항상 기분이 나쁘다
-
돈이 아주아주많아서 3 2
내집에만 잇어도 된다면 이런 피해 안 입어도 되겟지.. 다리개떨기, 욕 크게하는거...
-
확통 쌩노베에서 4까지 2 0
올리는거 많이 힘들까여... 지금 거의 중학교레벨임.. 영어도 노베부터 쌓는거라...
-
탐구 공부법 0 0
사문 정법하고있습니다 사문 불명 명불허전 다 들었고 정법 최적개념완성 들었는데요...
-
최저러 물1 생1 4 1
과탐필수라 어쩔수없고 3등급성적대만 나오면 되는데 이럼 물1이나 생1이나 거기서 거기인가요?
개인적인 의견으로 국어 4->1로 가는데 비문학은 혼자하는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강사커리가 나쁘다는건아닌데 인강을 완강해야겠다는 생각보단 한 두강 들어보고 공부 어떤식으로해야할지 잡히면 혼자 병행하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저도 백분위 77이였는데 혼자 고민 되게 많이하고 분석하는식으로 해서 올렸던것같습니다.
답변감사합니다 ! 인강으로 대강 감 잡은담에 마닳 지문분석 열심히 돌려볼게요
넵! 첨언하자면 마닳도 좋지만 국정원도 되게 괜찮은것같아서 추천드려요! 25수능 77->26수능 97 독서 1틀 이맘때엔 국정원이랑 브크cc병행했습니다.
회원가입 또는 추천 삽니다 틱톡 라이트 신규 8만원 뤼튼 5천원 캐시워크 5천원 캐시는 내차지 5천원 삽니다 1:1 채팅 주세요 아무나 이외에도 어플 여러 개 있으니 많이 해주세요! 카톡:ghkd1rhkd 텔;ㄹ:@ghkd1rhkd 라인:ghkd1rhkd
국어 52->92 비문학은 인강 안 듣고 메가 재종이여서 기출풀다가 1시간 넘게 쓰면 질답하고 질답 못하고 너무 이해 안되면 강기분 그 파트 가서 어떻게 이해했는지만 확인하고 다시 읽었습니다.
수학은 2등급 안정까진 양치기로 기출 반복 기출변형문제 반복해서 올리고 1등급은 사설 양치기 했습니다.
생윤 메가에 어준규 들었는데 처음에 생윤이 너무 이해 안돼 EBS도 듣고 결국 6월 이후에는 어준규랑 EBS 둘다 듣다가 9월 이후는 인강 중지하고 타과목 집중하고 수능 2주전에 개념 강의 빠르게 어준규꺼 한 번 더 듣고 수능 봤습니다.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원래 생윤 임정환 들으려고했는데 어준규도 갠찮을거같아서 고민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