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슬픈07허수 [1387162]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978993
연상경 이거 좀 어려울까요... 아 진짜 너무불안하네
설경 cc 이동준 로스쿨 수학 피램 신소재 이원준 펑크 반수 사탐 빵 경영 이채연 물2 연경 심찬우 성균관 건국 설자전 헬스터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걱정 안하셔도 되지 않나여..;
빠질사람이 10명도 안보인다고 해서요..
연경제 쓴 07입니다 같이 붙어요!!!!
붙으면 강의 같이 듣겠네요 ㅋㅋ 화이팅!!
거의 다 점공 들어왔어요..! 작년엔 90퍼 정도 점공했습니다ㅎㅎ 연상경 너무 좋은 과에요 꼭 합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상경 10반 배정되면 좋겠네요ㅎㅎ
예비 10번 넘으면 힘든건 맞긴한데 그럴일은 없으실듯
홧팅ㅇ 붙읍시다ㅏ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걱정 안하셔도 되지 않나여..;
빠질사람이 10명도 안보인다고 해서요..
연경제 쓴 07입니다 같이 붙어요!!!!
붙으면 강의 같이 듣겠네요 ㅋㅋ 화이팅!!
거의 다 점공 들어왔어요..! 작년엔 90퍼 정도 점공했습니다ㅎㅎ 연상경 너무 좋은 과에요 꼭 합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상경 10반 배정되면 좋겠네요ㅎㅎ
예비 10번 넘으면 힘든건 맞긴한데 그럴일은 없으실듯
홧팅ㅇ 붙읍시다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