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의사를 가장 싫어하는 집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973516
한의사? ㄴㄴ
설/포/카 공대 대학생, 나아가 대학원생들<- 여긴 걍 괴물
의사들이 개꿀빨면서 돈 많이버는 직업이라고 정의롭지 못하다며 사회 정의를 위해 의사 보수를 낮추어야한다고 주장…
그렇게 사회 정의에 관심이 많았으면 문과가서 정치하거나 사회학 전공하게는게 나았을듯
자기 연구 할거나 잘하면 되지 남 신경을 왜이리지 쓰시는지…
인재들이 의대가서 나라 망할거같으면 자기가 무보수로 평생 연구하셔서 국가에 헌신하면 될텐데..
대학원은 바쁜줄 알았는데 의사 신경써줄 시간 있는거보면 안바쁠수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들 더프 잘봐!! 1 1
파이팅~~!!
-
아니 0 2
러셀어디야 십분남았는데 ㅈ댔네
-
대치는 오랜만이네 0 3
한시간도 금방 가는고만
-
1교시 수업 2 0
진짜 별로다
-
국어 사설에 0 1
신기할만큼 약한데
-
학교쨀가 2 0
음
-
감기걸림 3 1
ㅜㅜㅜㅜ
-
커피 먹는게 아니었어 1 1
디카페인 먹고 푹잘걸
-
슬슬졸림 0 0
한시간만 자서 그런듯
-
오늘이 덮치는 날인가? 3 1
오후에는 후기가 올라오겠군
-
상대방이랑 현실에서 말할때는 1 1
나의 경우 무조건 gemini 한테 답변을 생성시키고 복붙해야함 사회성 ㅂㅅ이라서...
-
등원 5 1
다들 더프 잘 보고 오시길 바랍니다 저도 3덮 보고싶네요.. 저희 학원은 사정상...
-
얼리버드 기상! 6 1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한지 세지 들어보니 9 1
엄..... 외울게 약간 지역 단어 명물 이런느낌인데 뭔가 그거에 약해서 걍...
-
오늘은 3덮이에요 3 0
이틀연속 실모라니 하하..
-
오늘 외모력뭐지 3 0
올만에 화장해서 그런가 개이쁜데
-
더프보려고 일찍 인남 3 0
야르
-
ㅇㅂㄱ 7 1
-
내가 자는 동안 3 1
글이 16개밖에 안올라옴
-
얼부기 1 0
더 자고시프다
-
얼버기 2 0
오랜만에 일찍 일어났음
-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24 수능 마지막으로 치고 수능 아예 손도 안대다가 군대 온 김에 마지막으로...
-
닿지 않는 당신의 마음속에 0 0
안녕 이란 말을 전하고싶어서
-
한시간 자고 1 1
대치로가야하는구나.... 내년엔 내가 푹자는 설대생이면 좋겠다
-
미친…… 근데 좀 더 자도 될듯
-
얼버기 3 1
-
mbti intj래 2 0
이거 좋은건가요
-
왜 잠안오나 했더니 1 0
커피마셨지
-
졸려 2 0
ㅜㅜ
-
수1 18번 자작문제 0 1
-
08들 3모 2 0
나보다 잘 보겟지
-
샌디정리할까 1 0
일단 익절후 떨어지면 추매?
-
컴퓨터공학부야 0 0
나 매일 너 상상만 해
-
LG디스플레이 ㅇㄸ 2 0
주식
-
아빠 잔다 1 1
ㅇ
-
어떡하지어떡하지어떡하지 4 0
나 자는법 잊어버림
-
08들 3모 퍼포먼스 기대된다 2 0
기대됨
-
³¹⁴ 1 0
¹⁵⁶²⁷²⁸
-
아 내일 9시수업인데 2 0
또 지각하게 생겻네 하 십ㅋㅋㅋㅋㅋ
-
요즘 코인 슬슬 오르는데 6 0
님들 업비트 ㄱㄱ 드갑시다 여러분
-
피어엑스는 2 1
상체 똥이 아래로 제대로내려오네
-
난 생태계주의적 관점에서여자,남자,동물,식물 모든 것에 자상함잘 때도 달님한테 인사하고 잠
-
잔다 0 0
.
-
6시에는 인나야함 6시에 못 인난다 난 그럼 첫 수업은 걍 안 가 차피 가도 늦어
-
추일서정 0 1
26수능 성적표는 폴-란드 망명정부의 지폐 포화(砲火)에 이즈러진 도룬 시(市)의...
-
심찬우 + 국정원 0 0
심찬우 국정원 병행하려는데 병행 커리 설명해주는 영상 유튜브에 있지 않았나요?...
-
전 멘헤라정병지뢰녀임 4 0
그래서 아직 잠도 안 자는거
-
아ㅃㅏ 안잔다 1 0
엉
-
3덮입니다 2 0
우리 오늘은 동경하지 맙시다
-
다크써클 진해진채로 2 0
눈도 제대로 안 뜨고 학교가기
엥 쟤네들은 그럴만 하지 쟤네들은 세계랑 경쟁하며 나라 먹여살리는 애들이고 의사는 환자 목숨걸고 공급 통제해서 돈버는애들(일부 참의사 제외)인데 비교가 되나?
긁혔네
네 다음 의주빈
국민 핏값으로 때돈버는 주빈이들은 때려잡는 게 맞지
의대 정원을 줄이든 늘리든 어디든 경쟁 체제로 하면 말 없겠죠. 설공대도 잘 하는 사람만 살아남는거라 그러려니
의사들이 개꿀빨면서 돈 많이버는 직업이라 정의롭지 못해서 사회 정의를 위해 의사 보수를 낮추어야하는거 맞잖아요
그러고도 서울대에서 반수해서 메디컬가는게 ㅈㄴ 웃김
ㅂㅅ의주빈
공급 통제가 ㅈㄴ 말 안되긴함
이나라에 개돼지들이 너무 많아서 그럼
설카포 가는 ㅅㄲ도 보면 대부분 의떨임
증원때 수능보겠다는 의떨대 병신들 보면 ㅈㄴ 웃기고 역겨워 ㅅㅂ
웃긴건 의사들은 죽어라 까면서, 공대버리고 한의대간 한무당들한테는 관대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