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굳이 해야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970437
혼자서 살아도 할일이 산더미 같이 많고 돈 모으기도 벅찬데
굳이 굳이 연애까지?
키스 허그 이런 거 안해도 방구석에서 두쫀쿠랑 넷플 유튜브 인스타 조지면 그런 생각 안난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Walker] 2017학년도 3월 서울시 교육청 모의고사 분석 및 적중 목록 4 5
총평 : 전체적으로 쉬웠습니다. 기존 기출의 틀을 그대로 답습한 문항들이...
같이 살면 그 할 일이 즐거워진다더라
해보심?
안 해봤으니까 -더라 잖아 야이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