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과탐핵망 [572585] · MS 201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961333
근데 의대증원 왜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3년은 좀 에바고 한 15년?
외과는 안 사라질듯 그거 인프라 다 까는데 드는 비용이면 전직업 다 대체당한 후일듯
의사가 사라지는건 아니고 숫자가 감소한다. 간단한 진단은 집에서 할 수있도록 대기업에서 Ai 탑재된 의료기계 만들어서 공급할건데 한국은 통일 대비 의료진이 필요하고 인구 감소 속도가 빨라서 은퇴하는 의사 숫자 공백을 채워야해서 정부에서 의대생 숫자 늘린다는것이지 단순히 의사만 과잉 생산 하는게 아님. 현직 의사들은 밥 그릇 뺏긴다고만 생각할텐데 그런 의사들도 언제가 손떨려서 은퇴하고 죽는다는걸 계산 안하고 있는건가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8
3년은 좀 에바고 한 15년?
외과는 안 사라질듯 그거 인프라 다 까는데 드는 비용이면 전직업 다 대체당한 후일듯
의사가 사라지는건 아니고 숫자가 감소한다.
간단한 진단은 집에서 할 수있도록 대기업에서 Ai 탑재된 의료기계 만들어서 공급할건데
한국은 통일 대비 의료진이 필요하고 인구 감소 속도가 빨라서 은퇴하는 의사 숫자 공백을 채워야해서 정부에서 의대생 숫자 늘린다는것이지 단순히 의사만 과잉 생산 하는게 아님.
현직 의사들은 밥 그릇 뺏긴다고만 생각할텐데 그런 의사들도 언제가 손떨려서 은퇴하고 죽는다는걸 계산 안하고 있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