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티 이명학 수업방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960346
조정식쌤 듣다가 어법? 위주로 설명하는것같은 느낌이ㅜ들어서 넘어왔는데ㅜ신택스랑 키스키마 이 둘중에 뭐가 나을까요? 누가 덜 어법 위주로 수업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Walker] 2017학년도 3월 서울시 교육청 모의고사 분석 및 적중 목록 4 5
총평 : 전체적으로 쉬웠습니다. 기존 기출의 틀을 그대로 답습한 문항들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