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112358 [1353274] · MS 202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959448
언매 97 미적 96이면 탐구 50 50 띄워도 힘든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탐구 뭐 꼈냐에 따라 다를듯
당연히 투투 응시하시는거죠?
투투면 ㄱㄴ
올해 물2 지2면 안 되네 ㅋㅋㅋ
헉
수학 96이 큰가보네요
투 2개 끼면 5점 더 주는데 수학 하나 틀리면 3.6점 깎고 들어가는 거니까..
물2 화2도 안 되고 화2 지2여야 423.4 나옴
이정도 경향이면 그냥 원원 하는게 나은 수준
투과목 개같이 멸망 ㅋㅋ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9
탐구 뭐 꼈냐에 따라 다를듯
당연히 투투 응시하시는거죠?
투투면 ㄱㄴ
올해 물2 지2면 안 되네 ㅋㅋㅋ
헉
수학 96이 큰가보네요
투 2개 끼면 5점 더 주는데 수학 하나 틀리면 3.6점 깎고 들어가는 거니까..
물2 화2도 안 되고 화2 지2여야 423.4 나옴
이정도 경향이면 그냥 원원 하는게 나은 수준
투과목 개같이 멸망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