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한기띠니 [1391934]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947430
1등하고 꼬리하고 점수차가 많이 나면 왜 안좋은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내신평가의 영향력이 커져서 AA만 좋습니다
제가 알기로 내신 cc받는 사람들이 큰 손해인걸로 아는데 그렇게되면
20점 이상이엇나 일정기준 이상 차이나면 환산으로 들어가서 내신 반영의 영향력이 세져요
내신 CC빔 계산식 때문에
내신 2.9에 최초합권이면 살아남을 수 있나요???
수능 1점이 총점 1점이 안 되고 수능점수 메리트가 점점 사라져요. 20점 넘게 나면... 내 뒤에 aa있어도 위험
1등 친구땜에 거의 30점 차이날거 같은데 엄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9
내신평가의 영향력이 커져서 AA만 좋습니다
제가 알기로 내신 cc받는 사람들이 큰 손해인걸로 아는데 그렇게되면
20점 이상이엇나 일정기준 이상 차이나면 환산으로 들어가서 내신 반영의 영향력이 세져요
내신 CC빔 계산식 때문에
내신 2.9에 최초합권이면 살아남을 수 있나요???
수능 1점이 총점 1점이 안 되고 수능점수 메리트가 점점 사라져요. 20점 넘게 나면... 내 뒤에 aa있어도 위험
1등 친구땜에 거의 30점 차이날거 같은데 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