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 반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944266
동국대 의대 반수해야할 정도로 별로인가요 의대생분들 의사분들 도와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경보T 무료 면접수업 후기 0 2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이경보 선생님의 면접 수업을 듣고 왔습니다. 사실 며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944266
동국대 의대 반수해야할 정도로 별로인가요 의대생분들 의사분들 도와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이경보T 무료 면접수업 후기 0 2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이경보 선생님의 면접 수업을 듣고 왔습니다. 사실 며칠...
2027 수능
D - 148
빅5정도 가는거 아니면 1년 일찍 졸업하는게 이득이라는게 주변 의사분들 조언이었어요
동국대의대가 별로인게 아니라 걍 의대자체가 들어와보면 알겠지만 내리막이라 1년 더 늦게 면허 딸 이유가 없음.
난 반수시도했는데 해보고 후회하는거랑 안해보고 후회하는거랑 차이크다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