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쟈바미유메코 [1404825]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939519
시대 기숙 수학 3이면 무조건 젤 낮반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젤 낮은 N반은 인문계열반이었슴다(조기선발기준) J반은 개설이 안될가능성도 있어서(작년엔 실제로 J반 없었음 기숙기준) 다른과목이 괜찮으시다면 I반 그게 아니라면 정규때 이과 N반이 생긴다면 거기 일수도 있죵..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젤 낮은 N반은 인문계열반이었슴다(조기선발기준) J반은 개설이 안될가능성도 있어서(작년엔 실제로 J반 없었음 기숙기준) 다른과목이 괜찮으시다면 I반 그게 아니라면 정규때 이과 N반이 생긴다면 거기 일수도 있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