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모노모노 [1219960] · MS 202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915393
야호 신난다
사실 진짜 토익은 아니고 학교에서 본 신입생 분반고사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와 ㄹㅈㄷㄱㅁ
대대대
와 ㅆ… 난 산타토익 340점 나오던디… 지리네요
고트
옹 오늘 토익 시험이에요? ㄷ
아뇨 공식 토익 시험일은 아니에요! 이번에 붙은 대학에서 신입생 대상으로 분반시험을 보는데 그게 토익이랑 형식이 같아서 그래요
오 그런것두있어여 ㄷ? 힘내용!!
ㄷㄷㄷㄷ 대학을 붙으셨다니.... 부러워요 ㅠㅠ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8
와 ㄹㅈㄷㄱㅁ
대대대

투과탐의 신을 뵙습니다와 ㅆ… 난 산타토익 340점 나오던디… 지리네요

대신 수미카수기사 뽑았자나고트

히히 감사합니다...!옹 오늘 토익 시험이에요? ㄷ
아뇨 공식 토익 시험일은 아니에요!
이번에 붙은 대학에서 신입생 대상으로 분반시험을 보는데 그게 토익이랑 형식이 같아서 그래요
오 그런것두있어여 ㄷ? 힘내용!!
ㄷㄷㄷㄷ 대학을 붙으셨다니.... 부러워요 ㅠㅠ

어서 오세요기다리고 있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