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잘살고있다 [1313192] · MS 202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897170
ㅈㄱㄴ
최대 1개 선택 / ~2026-01-1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생공이면 거의다 설물교갈듯
왜 설물교가 연고대공대보다 나은지 혹시 알수있을까요..?? 취업이 더 잘되나용..?
취업은 모르겠는데 그거빼고는 전부다 서울대가 유리해요
아 요새는 간판보다 과를 더 본다고하던데 서울대는 역시 서울대긴 하군요..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생공이면 거의다 설물교갈듯
왜 설물교가 연고대공대보다 나은지 혹시 알수있을까요..?? 취업이 더 잘되나용..?
취업은 모르겠는데 그거빼고는 전부다 서울대가 유리해요
아 요새는 간판보다 과를 더 본다고하던데 서울대는 역시 서울대긴 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