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happytoes [1428473]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892624
모의지원 때보다 7등 밀렸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일반보다 높다는 얘기가 있던데요;;;;
네
순위가 7개 밀린건 ㄹㅇ 재앙이네
상위 표본 몇 분 사라지셨네요 Cc까지 빠진다고 하면 아직 희망은 있겠죠..?
내신 5.0이하 몇명이에요?
3점대 중후반만 5명 정도 계심요 가장 낮은 분이 3.7 정도
그정도면 cc아닐거에요
답이 없군요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일반보다 높다는 얘기가 있던데요;;;;
네
순위가 7개 밀린건 ㄹㅇ 재앙이네
상위 표본 몇 분 사라지셨네요
Cc까지 빠진다고 하면 아직 희망은 있겠죠..?
내신 5.0이하 몇명이에요?
3점대 중후반만 5명 정도 계심요
가장 낮은 분이 3.7 정도
그정도면 cc아닐거에요
답이 없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