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happytoes [1428473]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892624
모의지원 때보다 7등 밀렸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일반보다 높다는 얘기가 있던데요;;;;
네
순위가 7개 밀린건 ㄹㅇ 재앙이네
상위 표본 몇 분 사라지셨네요 Cc까지 빠진다고 하면 아직 희망은 있겠죠..?
내신 5.0이하 몇명이에요?
3점대 중후반만 5명 정도 계심요 가장 낮은 분이 3.7 정도
그정도면 cc아닐거에요
답이 없군요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일반보다 높다는 얘기가 있던데요;;;;
네
순위가 7개 밀린건 ㄹㅇ 재앙이네
상위 표본 몇 분 사라지셨네요
Cc까지 빠진다고 하면 아직 희망은 있겠죠..?
내신 5.0이하 몇명이에요?
3점대 중후반만 5명 정도 계심요
가장 낮은 분이 3.7 정도
그정도면 cc아닐거에요
답이 없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