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기출문제집 vs 수분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882557
말 그대로 위에 있는 것들중에서 추천부턱드립니다 참고로 둘다 가지고 있는 상태라서 무엇을먼저하는게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왜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접어들었는가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왜 접어들었는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882557
말 그대로 위에 있는 것들중에서 추천부턱드립니다 참고로 둘다 가지고 있는 상태라서 무엇을먼저하는게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왜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접어들었는가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왜 접어들었는가...
닥 수
아 감사합니다 뉴런은 어캐생각함 시간없을것 같긴한데
수분감으로 평가원 싹 돌리고
시대 기출로 교육청 보세요. 어차피 교사경 한번 돌려야 함
다 보기엔 시간이 빡빡하겠죠..?
음.. 기한을 어디까지 잡느냐에 따라 다를 것 같아요
6평까지로 잡으면 좀 널널할 것 같은데
3월까지로 잡으면 부족할 거 같음
아.. 제가 미적도 하는데 미적은 수분감 아직 안샀는데 미적은 그냥 시대기출문제집으로 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