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에 내신입력하기 귀찮아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855549
가군 고대생공 교과우수 점공에서 내신이 지원자평균 처리돼서 후려치기 심하게 당했는데도 귀찬ㅅ아서 입력안하는중
보통 교과우수 지원자 평균내신은 어느정도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855549
가군 고대생공 교과우수 점공에서 내신이 지원자평균 처리돼서 후려치기 심하게 당했는데도 귀찬ㅅ아서 입력안하는중
보통 교과우수 지원자 평균내신은 어느정도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고대식 환산이 0.2-0.3 올라가서 보통 2.5
저 환산 안했을때 내신 1.46인데 유의미하게 유리해질 수 있어보이나요....?
ㅇㅇ평균이2점댄데 ㅂㄹ안중요해
대충 평균이겠죠
별로안중요한거맞음
2.0
교우 평균값이 200점만점에 196 아님? 1.46이면 198 은 충분히 넘고 198중반에서 후반정도는 될꺼 같은데. 2.X점 차이면 엄청나게 의미있지.
교우 쓰는 사람은 2점대가 많긴 한데, 3점 4점대도 많음. 그래서 평균값 196이 생각보다 엄청 낮음.
내신 1점대면 엄청 유리할껄. 계산 한번 해봐. 아마 총점기준 2.X점정도 올라갈듯.
모르긴 몰라도 아마 정확히 넣으면 등수 확 올라갈꺼임.
ㄷㄷ 감사합니당....
친구 중에 공학계열 쓴애가 있어서 잠깐 빌려서 들어가봤는데. 생공 교우 721.79 맞음? 대충만 계산해도 724.5~725 사이까지 올라갈꺼 같은데? 이정도면 단숨에 최초합 끝자락 혹은 추합 앞쪽 아님?
여기 작년에 추합 2명 돌았네... 아 추합 너무 안 돌긴 하는데... 여튼 단숨에 한번 기대해볼만 점수대로 급상승이네.
잘 돼서 공학계열 빠져나가길 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