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대 인서울 등급??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851116
08 체대 준비생인데요 ㅜㅜ 인서울 하려면 정시 등급 몇떠야 안정일까요?? 작년 입결바탕으로 이야기해주셔도 좋습니다.. (한양,연세,동국)위주로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전에는 댓글달때 6 0
alt+s로 쉽게 올렸던거 같은데 뭔가 잘안되는 기분#꽃미남김루미근데 이거 미느니...
일반학과로 건동홍 쓸성적이면 왠만한 체대 다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