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군 우선순위 안바꾸고 걍 123 해놓은 사람들 꽤 있는게 맞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847594
제발 ㅠㅠㅠ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847594
제발 ㅠㅠㅠ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있는거 같기는 함
있긴한데 없는게 더 많다고 봐야하지않나..
제발 그 몇안되는 사람이 내 위에 있는 사람이기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