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Youbin [1126163] · MS 2022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844565
물2, 화2 3등급 난이도는 어떤가요? 단순 궁금증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3등급맞기 제일 좋은 건 생2입니다(물화생지 2 다해봄) 물2는 1등급 노리다가 3등급 맞기 쉬워요
그렇군요. 그럼 1등급 목표로는 무엇이 가장 좋나요?
...그건 사탐을 추천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특히 내년엔 수능 막차라 과탐 2 진짜 비추에요...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8
3등급맞기 제일 좋은 건 생2입니다(물화생지 2 다해봄)
물2는 1등급 노리다가 3등급 맞기 쉬워요
그렇군요. 그럼 1등급 목표로는 무엇이 가장 좋나요?
...그건 사탐을 추천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특히 내년엔 수능 막차라 과탐 2 진짜 비추에요...
그렇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