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노베 구원해주세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839755
현 수능 12711 영어 완전 노베입니다 근데 영어단어 암기를 너무너무 못해요
그리고 현재 커리는 유베가는길 하고있는데 그냥 이영수 커리 영어단어를 외우는게 좋나요 아니면 워마 2000사서 그거만 1년내내 달달 외우는게 좋나요?
이영수 유베가는길 김범준 스블 정병호 프메 뉴런 현우진 강민철 강기분 김승리 신택스 이명학 조정식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살하고싶다 2 1
>> 자살 안함 어캐해야댐?????? >> 답정너임 미안해요진짜..
-
담요단 정의 4 1
정확히 뭐임? 걍 수업시간에 담요덮음 담요단인가
-
그 정도로 하고픈건 아니라서....... 양악은 왜 이렇게 비쌀까요
-
살아잇는게 민폐다진짜 35 3
나간다 해서 나가도 분위기 망치고 안 나간다고 해도 마찬가지고 그럿다해서...
-
세사 시대기출 1 0
좋나요??
-
같이걷자 난다궁금해 5 0
-
상평 아랍어 응시자 한 명일 때 등급 산출 안 한 이유 4 3
표준편차가 0이라 (50-원점수)÷0×20+50이라 표준점수 산출 불가 기하는 왜 산출되지
-
정부, 차량 부제 검토 착수…전국 민간 강제시 걸프전 후 처음(종합) 0 1
'에너지 수급 중대한 차질' 발생하면 '차량 등 사용 제한 명령' 가능 1970년대...
-
인생을 맨날 너무 돌아간다 2 0
아으
-
더프 후기 3 0
처음 그 계약 지문이 젤 어려웠음 근데 나머진 무난해서 컷예측이 안됨 21 22는...
-
공복 24시간 넘엇나 4 0
생각ㅂ보다 배안고프네근ㆍ디ㅣ
-
3덮 화작 82점 4 0
3등급이에요…?
-
뭐지
-
또선생 뭐 들어야 하나요 0 0
영어 2등급이면 뭐부터 들음 되나요?
-
ㅈㅂㅈㅂ
-
5모였나
-
수학 공통 N제 3 0
더프 공통에서 22하나 틀렷는데 엔제 해도될거가트??? 확통4틀싸갈........ㅜㅜㅜㅜ
-
내일 과 개총이네 3 1
마시고 죽을거임 ㅋㅋㅋ
-
화작 88 미적 65 ㅜㅜ..
-
다녀왔어 8 1
내인사씹지마
-
수학은 스테이 영어는 상승 1 2
나머지 다폭망
-
3덮 등급 예측좀여 1 0
화작 미적 세지 지1 84 93 48 48
-
옛날에는 나보다 어리면 부러웠는데 14 7
이제 나이가 많아서 그런가 나이 어린 사람보면 부럽다..는 감정보단 그냥 강아지나...
-
3덮 쌍사 2 1
난이도 어떠셨나요?ㅜㅜ 42 48이고 공부나름햇다생각햇는데 몇개씩 날라가네요...
-
hdant 28수능 참전선언. 8 1
ㄹㅈㄷ네
-
3덮 등급컷 0 0
언제나오니요?
-
맛잇는거먹구싶다 8 0
-
3덮 등급예측좀여! 5 0
화작 95확통 73영어 2정법 47사문 4413211 가능할까요...??
-
2027 수능 특강 작품 고1~고3 기출입니다.
-
사문 작년 3덮이랑 비교해서 1 0
난이도어땟음?
-
더프 지1 어땠음뇨? 2 1
나만 4페이지에서 벌벌거린건가
-
102번 오르비 꺼라 3 2
네
-
3덮ㅍ풒 1 0
화작확통생윤사문 91 65 48 33 씨발 등급예측좀
-
피방가ㅛㅓ 4 4
과제장 풀고 롤체해야지
-
오르비 칼럼읽으묜 2 1
순공맞지? Zzz
-
더프잘보는법 1 0
안경쓰기
-
이런 질문해서 죄송한데여 5 0
고2 11모 42122가 8개월해서 중경외시하는 거 거의 불가능인가요... 참고로...
-
조아쓰.. 국어 공부 1 1
오르비 정독하기
-
최악의 라면을 고르시오 8 0
-
어준규 쌤 사문 개념강의 듣고 최적 기출어람으로 넘어가도 되나요 1 0
사문 제로베이스 어준규 쌤 다들었는데 기출을 별로 안다루시는 것 같아요정 안되면...
-
나는 혼자 지내야하는 인간임 8 4
내가 외로울땐 미친듯이 관심을 구하지만 정작 남이 귀찮게 구는건 아주 싫어함.. 나는 쓰레기 구쏘개
-
근데 공통을 더 틀려서 더 못봄 ㅅㅂㅅㅂ
-
3덮 등급예측 ㄱ 3 0
언매 91 미적 88 20,22,28틀 ㅋㅋ 아 지구 “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르비언들 3덮 후기 보니까 1 0
상위권 커뮤니티의 품격이 느껴진다
-
더프는 취급안함 2 0
난 서프만 치른거임
-
영어89 입갤 4 0
듣기틀림 ㅋㅋㅋㅋ
-
3덮 국어 78점.. 2 0
5등급이었는데 1월시작해서 점수 나름 올린거같은데 다들 쉬웠다길래멘탈이 좀 나가네요...
-
치대생님들부탁이있어여 3 1
음식안끼는교정기개발좀
-
외대 로스쿨 선발 결과 2 0
시립로도 그렇고 여기도 자교 10명 이상 뽑는
-
아 시발 2 0
내일 1교시네
영수말 잘 들으세요
일단 하고있는거에 집중
근데 영단어 외울때 그냥 스펠링까지 달달달 외우는게 맞는거죠?
쓰기시험 보는거 아니면 그렇게까진 잘..
이정도면 영어에 무슨 원한이 있으신건가..
사탐 한단원보다 영어단어 50개 외우는 시간이 더걸립니다 ㅠ
그냥 영어에 대한 거부감이 미치신거 같은데 그냥 아무 강사 커리 대충 따라가도 등급 잘 나오실듯요; ㅋㅋ
가능한 점순가...
예비 고3 집수능
화작 95 확통 92 영어 30점대..? 생윤 47 윤사 50입니다
이럴수가 ...ㄷㄷ
어차피 단어암기는 단어장'만' 보고 외우는 게 아니라
많은 영어 텍스트를 접하며 병행하며 외워가게 됩니다.
다시 말해, 노베이스의 경우 초기 단계(해석이 안 돼서 예문을 보며 외울 수가 없는 단계)만 잘 견디고 넘기시면 예문을 볼 수 있게 되면서 단어 암기의 효율이 높아져 가속도가 붙으니 처음만 조금 하기 싫더라도 단어장 붙들고 암기하시면서 기초 문법/구문독해 공부해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영어 빼고 다 1~2인데 영어 7? 이게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