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대 망했다는 사람 특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818120
다른데는 얼마나 더 처망한지 모름
확실히 공부만했던 애들이라 현실감각 떨어지는듯
대한민국 자체가 침몰중이다 얘들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3덮응시단 언제나타나 0 0
플랭카드 다 준비했는데
-
3덮 끝 2 0
-
덮치신분들수고많으셧읍니다 3 0
-
아 동아리 하나만 할걸... 4 0
이미 돈 나갔는데 유기하기는 아깝고..
-
10분뒤가 기대된다 2 0
-
작년에는 고전 말모이나 고전 소설 양치기 N제 같은거 추천해줘서 부족한 콘텐츠...
-
이란 폭격으로 난리난 업계 2 0
바로 정유제조업계와 플라스틱 관련 업계 플라스틱과 정유의 공통점은 석유에서 오는데...
-
수학 공부할때 이런거어떰 3 0
수능수학공부할때 이런거 있음 좋을거같지않음? 어려운 문제를 스텝별로 쪼개서...
-
수능수학공부할때 이런거 있음 좋을거같지않음? 어려운 문제를 스텝별로 쪼개서...
-
호머하기 두려워짐
-
그냥 과제존나마노아서 들어올시간도압던데
-
백99.4네 그지같은 인생
-
13번 수준 개 ㅈ밥 수학 문제인데도 불구하고 저능아여서 그럼
-
대체누구지,,,,,
-
수학과 나 9 0
숙명적으로 발이 맞지 않는 절름발이의 관계에 있다고 볼수있음
-
걔네 가끔 가다 드립으로 홈런치더라
-
영어 문제중에 1 0
문맥상 안맞는 문장 찾기 이건 해석이 안되도 뭔가 관상(?)이 이상한 문장 찍으면 대충 맞음
-
2. 학원에 스카웃 당한다 3. 돈을 번다 4. 성대 문만 동아리를 만든다
-
고등학교 좋아 3 0
애들도 착허고 재밋고 좋고 쌤들도 다 좋으셔 근데이제중간치면 그런생각 안들려나
-
요즘 바른생활 어린이임 1 0
잠 잘 자니 사람이 스트레스도 적고 행벅함
-
이거 왜 틀렸지 20 0
근데 18번은 진지하게 모르겠는데
-
학습이 안이루어짐 평소에 자기가 좋아하는 분야를 오래 관심가졌음에도 불구하고 그...
-
교수님 0 1
수업을 그렇게 하면 짜증이 나요 임상이라 그런지 케바케가 더 심하네
-
먼가먼가 소외감이,,,
-
김범준t 커리 현강과 인강 컨텐츠차이 많이 나나요??? 2 0
어느정도 나나요???
-
난 아직도 07이 4 0
애기 중딩이 아닌 다 큰 어른인게 이상해 내가 생각하는 07은 중딩 잼민인데..
-
수능 포기했음청년 0 0
-
설전정 2 0
뽀뽀쪽
-
수업끝 1 0
꺄앍~
-
아아 5 1
존재자체가민폐구나
-
나중에 오르비 고인물로 1 1
먹고 살수 있으려나 수험생 커뮤니티및 최신 콘텐츠에 매우 능통해서
-
강제성 9 1
제가 성실하질 않아서 의지만으론 도저히 공부를 제대로 못하는 것 같아요 시간 정해서...
-
헌혈할시간이안나네 0 0
혈소판 하면 영화티켓 준다는데 혈소판은 뭔가 개무서움
-
2405 기하 4 2
1컷 간당간당한채로 발견(77)
-
국어 서프 현장 94 점 9 0
다만 매끄럽게 풀지 못했습니다 과학기술-2 문학 -2 언매 -2 그리고 철학지문은...
-
최면어플 쓰고싶다 8 0
하아
-
4일차 성공했었음 0 0
흐흐
-
문제가 ㅈㄴ 안풀린다 3 0
저능해서 수학이 너무 안풀임
-
이길이맞을까 4 0
국수 13이면 탐구잘봐도 설공은절대안될거같은데 심지어 탐구를 잘볼능력도없음
-
형님들.! 0 0
더프 국수만치고 나왓는데 답지는 어디서 볼수잇을까요?
-
다들 자기 자신때문에 전날 늦게 자버렸으면 담날 공부 어떻게 하시나요?
-
4호선 오르비 꺼라 0 1
본인임 ㅇㅇ
-
페이든 무페이든 쌓아둔 지문 많아서 바로 갑니다
-
강대는 전장 시대는 모르겟는데 시대를 갈 이유가 있을까요!! 0 0
ㅈㄱㄴ 입니다강대는 홈페이지에 장학기준을 공개해놔서 100% 면젠데시대는 인문이라...
-
강민철 기숙 출강 2 0
최상위권 러셀 기숙 강민철 출강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그러면 반에 상관없이...
-
…. 한국사에 30분+@ 쓰는거 너무 시간아까움 현장감을 위해서라곤 하지만 한국사를...
-
[단독]의대 ‘더블링’ 실습 “해부용 시신도 부족” 2 1
의정 갈등과 집단 휴학의 여파로 전국 의대 곳곳에서 2024, 2025학번이 동시에...
-
쎈발점 후 기출 0 0
현재 쎈발점(개정전 시발점) 끝내고 수능에서 딱 10번(쉬4) 까지 풀 수 있습니다...
-
국어 수학 둘이 합쳐서 2시간에 주 2회함 월급으로 얼마 정도 받아야함??
-
[샷!] "학자금 대출로 투자했다가 70% 잃어" 9 0
학자금·생활비 대출로 '빚투' 나서는 대학생들 "친구들에게도 학자금 대출 활용한...
전문직이 망할정도면 다른데는 말할것도 없이 더 파괴당하는거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의대 가라 진짜
ㄹㅇ..
ㄹㅇ..

빙고1년전에 어떤 페이 1년차 한의사 분이 오르비에 월급 1300 인증했었는데 그건 다들 까먹었나봄
ㅋㅋㅋㅋㅋㅋㅅㅂ1년차 페이 1300이요?ㅋㅋ하 얘를 어쩌면 좋니...가서 님 선배한테 한번 물어보세요ㅋㅋㅋㅋㅋ
엥..제가 말한거도 아니고 전에 오르비에 인증글이 올라왔다는 사실만 언급한건데..그냥 그런 글이 있었다는거임.
하 그러니까 그걸 현실에 대한 감각 하나도 없이 그냥 본인 희망사항과 맞으니까 곧이곧대로 믿는다는게 참....그냥 그렇게 믿고 사세요. 졸업할 때 뼈저리게 느끼시겠죠. 1년차 페이 1300ㅋㅋㅋㅋ
엥 제가 언제 믿었나요??? 그냥 그런 글이 있었다는건데..뭐지
그렇게 믿었다는게 내포되어 있는 문장인데 혹시 국어등급이 낮으신가요?
신졸 기준 광역시 네트 450이던데
공보의나 2년정도 경력있으면 네트 550
주중3일 주말1일 주4기준 (인센별도)
cpa만 해도 올해 빅펌 로컬 포함해서 미지정자 거의없는 대학이 전국에서 서울대 연세대 서강대 뿐이고
성대 한대는 절반 미지정 중대는 그것보다 더 심한데 중하위권은 말할 필요도 없음 메디컬만 선방
이거는 AI탓도 좀 있어요
신규뽑는것보다 그냥 AI돌리버리면댐
본인 2013년에 학교다닐때 교양을 법 관련들었는데 법대 교수님이 이 말 했음
변호사 의사 치과의사 한의사가
망했다는거 진짜다
왜?
"그 전까지는 기사가 벤츠태워줬는데
이제 자기가 벤츠몰아야하잖아"
노의들은 운좋게 성장기때 점빵차려서 s500타면서 자기 건물에 점빵 차리고 강남에 집가지고있는데
지금 진입하는 신규들은 드럽게 배아프긴할듯 ㅋㅋ s500은 커녕 결혼할때 열쇠 1개 받을까말까하니 쌍끌이해서 돈모아야하니까
와 초창기 분 처음봐요
전 2011가입인데 재가입했더니 이모양 ㅋㅋ
제 글 보고 1달에 1~2명씩 쪽지해대서 지금까지 20명전후로 가끔 쪽지와서 쪽지 답변해주느라고 가끔 보는데
여기 잘못된 정보 많으니까 자기 소신껏 지원하세요. 어쩌피 진로수정은 대학드가서하면댐
(의사 사위 되면 집,병원,자동차 열쇠 3개 들고 와주던 시절에 비해서) 망했다
그래서 계약 내려치기 하는 놈들 이해를 못함
그리고 삼성,하닉이 언제 망할줄 어떻게 아냐 이러는데 저 둘이 지금 전세계 메모리 반도체 1황인데 단기간에 망하겠음? 최소한 여기 정년퇴직 할 때까지는 안 망함
반도체가 쉬운 산업도 아니고 진입 장벽 ㅈㄴ 높은 사업이라
의치약수한 될거같다<< 이정도까진 납득 가능
근데 딴 직업 생각은 1도 안하고 무조건 망한다, 절대 오지마라 이런 식으로 얘기하니까 문제지
어제 분탕쳤던 한의뱃들 탈퇴하거나 뱃지 내렸던디 ㅋㅋㅋㅋ
맞말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