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혀녁정시파 [1418432]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806959
현역ㅁㅌㅊ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9모때 ㄹㅈㄷ다
수학 어케했는지 저도 모르겠음 원래 2컷~3찍히던 실력이었는데
이 정도면 대학 어디쓰나요?
아마 연대 갈거같습니다
ㄱㅅㄱㅅ
국어 개부럽다 ㅆㅆㅆㅆㅆㅅㅌㅊ
수학 아끕다
재수의 포텐이 보이네요
ㅋㅋㅋ ㅜㅜ
9모가 너무 커하라 너무 아쉬우시겠는데
저도 9모땜에 기대치가 꽤 높아져있었어서 수능 직후엔 아쉬웠는데, 좀 지나고 보니 올해 수능의 구조적 이득?(국영 불, 수학 평이)을 많이 본듯해서 오히려 운이 꽤 좋았단 생각이 들어요
9모 진짜 말도안되네...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9모때 ㄹㅈㄷ다
수학 어케했는지 저도 모르겠음
원래 2컷~3찍히던 실력이었는데
이 정도면 대학 어디쓰나요?
아마 연대 갈거같습니다

와 수고하셨어요ㄱㅅㄱㅅ
국어 개부럽다
ㅆㅆㅆㅆㅆㅅㅌㅊ

국어신수학 아끕다
재수의 포텐이 보이네요
ㅋㅋㅋ ㅜㅜ
9모가 너무 커하라
너무 아쉬우시겠는데
저도 9모땜에 기대치가 꽤 높아져있었어서 수능 직후엔 아쉬웠는데, 좀 지나고 보니 올해 수능의 구조적 이득?(국영 불, 수학 평이)을 많이 본듯해서 오히려 운이 꽤 좋았단 생각이 들어요
9모 진짜 말도안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