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점수로 과외하면 학생한테 뺨맞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803662

언매 89점
미적 84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2 0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강의 끝나고 커피 한 잔 3 0
강의 끝나고 도서관 햇볕 좋은 자리에서 커피 한 잔 이게 진짜 방과 후 티타임이 아닐까요,,
-
띄어쓰기 왜 저래 ㅅㅂ ㅋㅋㅋㅋㅋㅋ
-
님들 도플러 효과라고 아시죠? 더 나이를 먹을수록 빨리 먹는다는 거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과외 끗.... 2 0
집갑쉬다잉..
-
김하온 고닥교 중퇴 자꾸 들먹이는거 같잖네 ㅋㅋ 4 3
오르비만 와도 자퇴정시 n년 노빠꾸 씹테토남녀가 한트럭인대말이지
-
중딩은 오르비 끄자 4 2
볼때마다 내가 퇴물된 느낌듦
-
본인 서프 점수 근황 2 0
국어(화작)+영어=80점 수학 (미적) 74점... .. . . ???
-
글을 읽는 방법 - 비타민 K 읽기와 에이어 지문 해설에 대하여 12 18
첫 칼럼을 작성해보고 있습니다. 전적으로 저의 독해법을 설명해드리는 것인 만큼...
-
총 28명 국/수/영 선택 주제탐구독서 3 기하 22 미디어영어 3 탐구...
-
과학중점반 다니는 08 있음? 7 1
과탐 실태조사 좀 하려는데 과+과 조합 몇프로쯤됩니까 일단 저희는 작년에 3월까진...
-
ㅈㄱㄴ 나좀 급함 최대 네고 1만덕까지 가능
-
확통 포제로 풀리는 문제들은 0 1
대체로 쉬운듯해여
-
돌아가면 수시는 안할듯 6 1
선생들 똥꼬핥기엔 소질이 없음
-
나중에 기회되면 0 0
스터디 플래너 인증한다
-
더프 질문,, 2 0
보통 더프 개인이 주문할때, 몇개월치 한번에 몰아서 주문하면 문제지 제작될때마다 알아서 배송옴??
-
나 힘들어 0 0
오늘 순공 10시간 ㅅㅂ 나 오늘 오르비 안하고 바로 잘거임 ㅇㅇ
-
인스타스토리랑인스타아이디바꾸고 카톡이름도바꾼다음에상태메시지에새로운시작^.^이러기만하면됭듯
-
오노추 0 0
백예린-Antifreeze
-
사실 방금 5시간 잤음.... 0 0
조땜...
-
재수 71일차! 5 0
오랜만에 생윤하니까 고향으로 돌아온 기분이네요 노베일때는 이렇게 ㅈ같은 과목이...
-
내일 조기하원하지 말까 0 1
고능아들의 더프후기로 채워져있을 오르비를 생각하면
-
모두가 기다리던 이름 위를 내가 긁었네 시작은 내가 아니었어도 이유는 충분해 입...
-
서울 좆반고 과탐인원 11 1
본인 반 28?명 원+투 2명(물2화1 / 물2지1) 원+원 1명(화1생1)...
-
슈능샤프 꺼내봄! 14 0
-
빈 노트에다 하려니 뭔가 감이 안 잡히고 수특에다 하는 거 ㄱㅊ을까요? 아니면 그냥...
-
하시발그냥역사할까? 쌍지도 이미 둘다 개념 3분의2까지했는데 존나갈등됨
-
잇올 응시하는데 0 0
원래 문자 안 오나요??
-
기초학력평가 2 0
귀찮은데 그냥 중학교 내신점수로 통 미통 하면 안되나 (?)
-
개명 절차가 너무 복잡하다 6 1
일단 민증 재발급을 위해 사진을 찍어야한다는 게 쉽지않다
-
칼럼 그냥 지금 올려버려? 계속 묵히기도 좀 그런데 3 0
아니면 11시 정각에 올릴까요?
-
동사 해야 되는데 2 0
맨날 한지만 하는 중
-
돈도 남겠다 정신과 간다고 관심사병 리스크 감수하더라도
-
요즘 드는 생각이 2 1
여기 있는 멘헤라미소녀들이 마냥 컨셉충은 아닐거란 생각이 듦
-
코 막힌다 5 0
죽여줘
-
그냥 내가 의식해서 보이는건가 세지가 그렇게 상단에 있어야 할 과목은 아닌거같은데 느낌이 쎄하네
-
서프 미적 2 0
82점 2 ㄱㄴ?
-
2503 과학 1 1
통과 시이작!
-
존재할지도 몰랐던 미래 2 0
가슴이 아픕니다.
-
뭐가 더 나을까 쌤들 더프 치는 날만 결석하면 알긴 할텐데 더프치고 와서 저녁에 병원 가면 어쩔건데
-
강민철 분당 대치 2 0
원래 대치 현강 듣고 있는데 분당 대기 풀려서 연락왔는데 어디가 더 나을까여
-
부모님들 3 1
오르비 참가 ----> 대충격 수ㅁ휘 참가 ----> 찾음 오르비가 칼럼이 좋다고?...
-
야심한 밤 고1 2503 12 1
통합과학 ㄱ?
-
영어 손놓은지 5개월 5 1
엄
-
이번엔 뭐 전날까지 오르비를하고잇노
-
션티 0 1
션티 지금 시작하려는데 키스세이브 건너뛰고 걍 다음꺼부터 해도 됨? 작년 모고 항상...
-
우리아빠오르비아심 4 3
근데잘은모르시는것같음 수만휘나오르비가끔들어가서정보도좀얻고그러라... 고햇던적이있던걸로기억함
-
1컷 2컷 예측조
-
쿼티이 6 1
전국1등이야?
-
나이사 다 썻당 1 2
이제 탈고만 하면 됨.. 11시에 올릴게여
국어 ㄱㄱ
수학은 여장하고 가면 반응 좋을수도
?????
수요 : 2등급 여붕이>적백 부남
이미친의대남새끼들
수학은 수요 없겟지요...?
수요를 떠나서 가르칠 자신 있음? 내신과외면 몰라도
범X가 님은 국어백분위97이어도 잘만 가르치시던데... 가르치는건 자신잇음뇨
헉헉헉헉
ㅋㅋㅋㅋㅋㅋ
엉덩이까지맞을듯ㄹㅇ
님;
어림도없나...
89면 4갠데 국어는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수학은 1등급이나 2등급이나
코건 아닌 듯...
84점이면 (14or15or20or28or29)21,22,30틀 아님? 고3 대상으론 힘들거같은데
고1 2 구해봐야겟네요
심찬우T만 봐도..님이 가르칠 자신이랑 수요만 있다면 됨
제2의심찬우letsgo
국어는 ㄱㄴ 수학은 좀..
아.
하고 싶으면 하세요~
중학교 수학 과외하셔도 되고 고1~고2만 괴외하셔도 되고 고3할 거면, 노베이스 가르쳐도 되는 걸요~
위에 반응들만 보면 좀 웃기네요 ㅋㅋ
빰 엉덩이 안맞아도 되는거죠?ㅠㅠㅜㅠ
저 국어 과외해주세여
찐인가요???
근데 수학은 과외계에 1등급 공급이 진짜 너무 많아서... 타겟을 노베 위주로 잡든지 초장을 잘 해보셔야 할거같아요
인정.. 하는 건 자유인데 할 수 있을 지가 문제
솔직히 저 성적으로 고3 가르치는 건 무리인 것 같고 중학생 알아봐야겟네요...
안잡힘 미적 1컷이었는데 지인 말고는 연락 온 것도 없었음 ㅋㅋ..
아.
근데 단순히 좀 편하게 돈 벌겠단 마인드로 과외하시지 말고 내가 이 학생 성적을 진짜 책임지겠단 마인드로 임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저도 책임감 없는 과외쌤 만나봣어서 내가 과외하면 책임감 갖고 가르쳐야겟다고 예전부터 생각햇어요ㄱㅊㄱㅊ
성적은 좀 낮아도 학생 한명한명 정성을 다 할 수 있다면 됩니다. 글고 국어 백98이면 수학보단 국어 과외를 하는 것이 나아보여요.

학생들 정성으로 가르치겟습니다국어는 문제 없고 수학은 등급대 타겟팅 주의하시면 될거 같으요

히히ㄴㅇ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