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제 vs 메디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800031
설경제 점공에서 서울대가 1순위인 표본들은 ㅈㅉ 의예과 버리고 설대 오나요?... 설경제쯤 되면 그럴 수도 잇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당신이 한국사 문항을 만들고 싶다면 봐야할 사이트들 4 4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요즘따라 오르비에 올리는 문항 수도 많아지고, 문항...
-
좆읽좆풀파 없나 12 2
좆대로 읽고 좆대로 푼다
-
걷기 1 0
기
-
레전드 본인 알고보니까 2 0
국어 커리어 하이가 수능임
-
고1 2503 8 1
42점-1 10,18,20 틀 기분이가 쪼아요
-
어제 인생 첫 콘갔는데 7 1
완전 만족했습니다 즛토마요 콘서트였는데 아카네가 히트곡 다 불러주고 한국말 서비스...
-
소숫점 두자리까지 ㅋㅋㅋㅋㅋㅋㅋ저거좀많이망쳐서... 업다운 해드려요 *천덕*
-
아니 뭐지 나 학평 봤는데 2 1
수학 백분위 99가 국어 백분위 99보다 훨씬 많은데…
-
2503-1 통과 0 0
오! 개 ㅈ 됐 어 요! 지학이랑 생물 개망함!
-
방금 있었던 일 2 0
할머니 두분이서 내가 너무 정직하게 살아서 피해보는게 많다는 얘기를 하시더라고요근데...
-
설맞이 0 0
올해 좀 쉽게 나왔다고 하는데 여전히 가치있는 문제집이죠? 즌2만 푸는건 너무 오만한가요?
-
화1은 유입 각 자체가 안보임 6 2
작년 꿀 이런이미지도 관심도없음
-
ㄹㅇ
-
아 진짜 개큰일남... 0 0
내일 더픈데 시계 잃어버림 어카냐...
-
인정하면 개추
-
수능 성적표 버렸는데… 5 2
국어 어케 인증하징… 그냥 학평으로 대충 할까? 슈샤 같은 건 없는데 ㅋㅋㅋ
-
3덮 3섶 국어 2 0
연계 반영됨?
-
삼모내기하실분 3 1
근데 그냥 하면 개발리기때문에 성적표 나왔을때 저렇게 소숫점 뒤 두자리만...
-
확실히 서프<<더프네 2 0
서프는 응시인원이 별로없구나 ㅠㅠ
-
진짜 ㅇㅈ마렵네 0 0
진짜 ㅇㅈ마렵네
-
일단영어는 4뜰듯
-
내가 왜 수능공부함 3 2
난 밴드로 성공할건데 작곡공부할거야
-
비타민 K지문 어려운 지문임? 10 0
ㅇㅇ?
-
어우 글 쓰는거 겁나 힘드네 0 1
근데 가독성은 어쩌지…
-
실모 종류가 너무 많은데;; 4 0
뭘 사야할지 잘 모르겠슴.. 더프는 월별로 살거고, 국영수 각각 추천할만한 실모...
-
더프내기할사람 선착5명! 28 1
룰은 머냐면 원점수합 낮은사람이 이기는거임
-
학교 300~350정도 되고 투투 1명(물2지2) 임마는 내가 존나게 말렷는데 결국...
-
열품타 인원모집 2 0
순공시간 커트라인이 존재합니다. 쪽지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제발.....
-
더프잘보고싶어서 울었어 0 0
ㅜㅜ
-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2 0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강의 끝나고 커피 한 잔 3 0
강의 끝나고 도서관 햇볕 좋은 자리에서 커피 한 잔 이게 진짜 방과 후 티타임이 아닐까요,,
-
띄어쓰기 왜 저래 ㅅㅂ ㅋㅋㅋㅋㅋㅋ
-
님들 도플러 효과라고 아시죠? 더 나이를 먹을수록 빨리 먹는다는 거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과외 끗.... 2 0
집갑쉬다잉..
-
김하온 고닥교 중퇴 자꾸 들먹이는거 같잖네 ㅋㅋ 4 3
오르비만 와도 자퇴정시 n년 노빠꾸 씹테토남녀가 한트럭인대말이지
-
중딩은 오르비 끄자 4 2
볼때마다 내가 퇴물된 느낌듦
-
본인 서프 점수 근황 2 0
국어(화작)+영어=80점 수학 (미적) 74점... .. . . ???
-
글을 읽는 방법 - 비타민 K 읽기와 에이어 지문 해설에 대하여 12 18
첫 칼럼을 작성해보고 있습니다. 전적으로 저의 독해법을 설명해드리는 것인 만큼...
-
총 28명 국/수/영 선택 주제탐구독서 3 기하 22 미디어영어 3 탐구...
-
과학중점반 다니는 08 있음? 7 1
과탐 실태조사 좀 하려는데 과+과 조합 몇프로쯤됩니까 일단 저희는 작년에 3월까진...
-
ㅈㄱㄴ 나좀 급함 최대 네고 1만덕까지 가능
-
확통 포제로 풀리는 문제들은 0 1
대체로 쉬운듯해여
-
돌아가면 수시는 안할듯 6 1
선생들 똥꼬핥기엔 소질이 없음
-
나중에 기회되면 0 0
스터디 플래너 인증한다
-
더프 질문,, 2 0
보통 더프 개인이 주문할때, 몇개월치 한번에 몰아서 주문하면 문제지 제작될때마다 알아서 배송옴??
-
나 힘들어 0 0
오늘 순공 10시간 ㅅㅂ 나 오늘 오르비 안하고 바로 잘거임 ㅇㅇ
-
인스타스토리랑인스타아이디바꾸고 카톡이름도바꾼다음에상태메시지에새로운시작^.^이러기만하면됭듯
-
오노추 0 0
백예린-Antifreeze
-
사실 방금 5시간 잤음.... 0 0
조땜...
보통은 그렇죠
제 주변에도 대깨 설경제있어서
의대 버린 경우도 여럿봤습니드
약대인 경우에도 버리나요...
지금 서울대경제가 2지망인 표본이 두명말고없어요 제위에
있어도 1지망대학 붙을확률 희박한점수임
그래서 메디컬들도 다 진짜 2지망인가? 싶어서 여쭤봤네용 제가 그쪽은 아예 몰라서요 ㅠㅠ 답 감사합니당
아무리 설경이라 해도 문과는 한계가 있지… 잘나봐야 재벌집 머슴 ㅠㅠ 나라면 무조건 의치한약수 감. 현실은 못가지만 ㅠㅠ 현실은 문돌이 지만 ㅠㅠ
팩트 의치한약수도 재벌집 머슴이다
재벌집 머슴 아닐려면 대통령이여야 한다
검사나 5급 공무원으로 가면 상방 뚫리는 거 아닌가요?
그야말로 나라님이 되는 건데
그 자리 가기까지 첩첩첩 산중입니다. 비어있는 자리가 있어야 가겠죵... 가려는 선배들은 쌓여있공... ㅠ 검사나 공무원 연봉 .... 굳이 그 연봉 받고? 그 고생을?
서울대 간판?
작년에도 한양의 붙고도 설경제 온 사람도 2명 있었어요… 메디컬 버리고 온 사람 생각보다 꽤 있음
자신의 능력정도면 설대에서도 상방찍는덴 문제없다고 보는거죠. 사실 설대상방이면 웬만한 의사보다 성공한 인생이니까요
네 제가 아는 지인 작년 한양대 의대, 순천향대 의대 버리고 서울대 경제학부 갔어요
수학 미적분, 물리,생명 선택....
연대 의대도 가능한 점수였는데 어짜피 의대를 안갈 생각이라 면접 없는 한양대 의대 원서 넣었다고 하더군요~
대깨설은 신앙임
ㄹㅇㅋㅋ
가고 나서 후회하고 다시 반수해서 메디컬 간다던데요
이미 5명이 수능 다시 봐서 약대 지원했다던데.. 동일한 행태가 매년 반복됨.
가봤자 한의대한테 연봉 닦이는게 대다순데 아직 물정을 모름